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좀비꿈] 좀비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좀비나오는꿈, 좀비한테물리는꿈, 좀비한테쫓기는꿈, 좀비죽이는꿈, 좀비되는꿈, 친구가좀

728x90
반응형

 

좀비와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제목 : 좀비꿈

 

 

 

*****

오늘은 좀비와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기하게도 많은 분들이 꾸시고 문의를 주시는 좀비꿈!!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좀비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좀비 관련 꿈 길몽 흉몽 대처법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 좀비가 되는 꿈

좀비가 되는 꿈은 평소에 어려움이나 난관에 봉착한 일들을 이제는 포기하려했으나 이를 다시 시작하여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다시 계획한 일을 몰두하게 되며, 뜻을 이루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된다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 좀비가 쫓아오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가 쫓아오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한다는 꿈으로 많은 빚에 시다리고 있거나 또는 극심한 생활고로 고통받게 될 수 있다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가까이에서 자신을 귀찮게 하거나 괴롭히는 누군가로 인하여 엄청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여러모로 마음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당분은 자신의 건강을 먼저 살펴볼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3) 다른 누군가가 죽어서 좀비가 되는 꿈

다른 누군가가 죽어서 좀비가 되는 꿈은 거의 완성된 자신의 일에 방해물, 장애물이 등장하게 된다는 꿈으로, 마무리 단계에 있는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해당꿈은 분노, 아쉬움, 애석함, 우울 등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되는 일을 상징하니 당분간은 자신의 마음의 건강을 먼저 헤아릴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4) 좀비 죽이는 꿈

좀비를 죽이는 꿈은 어렵고 힘든 일에 연거푸 봉착하게 되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만, 결국 경쟁자나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는 반드시 승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처음에 시련이 닥치더라도 이를 참고 이겨낸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5) 좀비가 달려드는 꿈

좀비가 달려드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을 방해하려는 사람이 등장하게 되며, 이들의 괴롭힘과 훼방으로 인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당분간은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이들의 방해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력한 정신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6) 좀비가 무서워 도망치는 꿈

좀비를 보고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은 자신이 하려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자신의 뜻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으며, 재물운 또한 하락하는 시기로 많은 돈과 재물이 빠져나가 금전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당분간은 무리한 일진행은 피하셔야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7) 관뚜껑을 열고 좀비가 나오는 꿈

관뚜껑을 열고 좀비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을 방해하려는 사람이 등장하여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8) 좀비가 스스로 죽는 꿈

좀비가 스스로 죽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자신을 도와줄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되며 이들의 도움으로 인하여 어려움이나 난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들어오는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이들과의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9) 좀비와 안는 꿈, 좀비와 포옹하는 꿈

좀비와 안는 꿈은 자신이 혹할만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듣게 되거나, 흥미로운 책이나 영화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0)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어낼 수 있으며,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거나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1) 좀비에게 썩은 냄새가 나는 꿈

좀비에게 썩은 냄새가 나는 꿈은 좋지 않은 방법이나 불법으로 인하여 큰 돈을 벌게 되며, 이러한 일로 엄청난 파문을 일으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2) 좀비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좀비가 피를 흘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되며,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3) 좀비가 하늘을 나는 꿈

좀비가 하늘을 나는 꿈은 자신을 시기,질투하여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 있으며, 이들의 힘이 세져 더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시며, 이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현명한 대처방안을 생각하시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4) 좀비와 말하는 꿈, 좀비와 이야기 하는 꿈

좀비와 말하는 꿈은 주변에서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을 방해하려는 사람과 담판을 짓거나 또는 협상을 벌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5) 좀비와 싸우는 꿈

좀비와 싸우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을 방해하려는 사람을 철저하게 굴복시키게 된다는 꿈으로, 경쟁자/경쟁업체로부터 승리를 얻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그동안의 마음고생은 사라지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6)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친구와의 추억을 회상하게 된다는 꿈으로, 과거의 잘지냈던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잘못으로 인하여 멀어진 사이라면 이를 후회 또는 반성하고 있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으로도 풀이됩니다. 먼저, 용기를 내어 연락을 취하시거나 용서를 구해보세요!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7)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꿈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있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심리가 꿈에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근차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8) 좀비와 사랑하는 꿈

좀비와 사랑하는 꿈은 자신에게 어려움이나 시련 등이 닥쳐오게 되지만, 이를 잘 극복하며 더 좋은 방향을 찾아내게 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누구나 성공의 길에는 어려움이 닥치는 법! 이를 잘 극복하시고 꼭 좋은 성과를 얻어내시길 바랍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19) 좀비를 만지는 꿈

좀비를 하나도 겁내지 않고 만졌다면 이는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으며, 횡재수를 상징하는 아주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0) 좀비들에게 둘러쌓인 꿈

좀비들에게 둘러쌓인 꿈은 현실생활에서의 외로움, 고독, 불안감 등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너무 하나에 집착하지마시고, 높고 멀리 바라보며 마음에 여유를 가지신다면, 이러한 마음이 조금은 나아지며 안정을 되찾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1) 가족이 좀비가 되는 꿈

자신의 가족이 좀비가 되는 꿈은 현실세계에서 자신이 가족에 대한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는 심리가 꿈에 반영된 심리몽입니다. 스스로 가족들에게 잘못한 일에 대해서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직 말하지 않은 무언가로 힘들어하고 있다면 이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용서를 구해보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습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2) 죽은 좀비가 되살아나는 꿈

죽은 좀비가 되살아 나는 꿈은 나의 현재 상황을 점검해 봐야한다는 꿈으로, 자신이 가진 부와 명예를 모조리 잃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에 해당됩니다. 투자가 실패로 돌아갈 수 있다는 꿈으로도 풀이되니 당분간은 무리한 투자, 사업, 일 등은 피하시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3)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내가 하고자하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되지 않아 이로써 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당분간은 조급하게 일을 처리하려는 것보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생각하며 현명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4) 좀비가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

좀비가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은 앞으로 나에게 찾아올 기회들이 다양하게 많음을 의미합니다. 그 기회들은 좋은 기회일수도, 나쁜 기회일수도 있으니 잘 판단하셔서 좋은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도 오는 법! 늘 준비하고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5) 좀비가 공격하는 꿈, 좀비에게 공격당하는 꿈

좀비가 공격하는 꿈은 자신을 시기,질투하며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나를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는 없습니다. 미움을 받는 용기도 필요하며, 그런 사람들은 덜 신경쓰고 자신을 위해주는 사람들에게 더 잘하면 됩니다.


-좀비꿈해몽/좀비꿈풀이/좀비관련꿈-

 

26) 좀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좀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들끓을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들 중 누군가는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다는 흉몽에 해당됩니다. 가정의 불화로 인하여 큰 소리가 오갈수도 있다는 꿈이니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며, 집안 상황에 대해서 더 신경을 써야합니다.

 

 

오늘은 좀비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좀비와 관련된 꿈으로는 #좀비가 되는 꿈 #좀비가 쫓아오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 #다른 누군가가 죽어서 좀비가 되는 꿈 #좀비 죽이는 꿈 #좀비가 달려드는 꿈 #좀비가 무서워 도망치는 꿈 #관뚜껑을 열고 좀비가 나오는 꿈 #좀비와 안는 꿈, 좀비와 포옹하는 꿈 #좀비가 스스로 죽는 꿈 #좀비에게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좀비에게 썩은 냄새가 나는 꿈 #좀비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좀비가 하늘을 나는 꿈 #좀비와 말하는 꿈, 좀비와 이야기 하는 꿈 #좀비와 싸우는 꿈 #친구가 좀비로 변하는 꿈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꿈 #좀비를 만지는 꿈 #좀비와 사랑하는 꿈 #좀비들에게 둘러쌓인 꿈 #가족이 좀비가 되는 꿈 #죽은 좀비가 되살아나는 꿈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 #좀비가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 #좀비가 공격하는 꿈, 좀비에게 공격당하는 꿈 #좀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