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식물꿈] 옥수수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옥수수먹는꿈, 옥수수받는꿈, 큰옥수수꿈, 옥수수가많은꿈, 옥수수찌는꿈, 옥수수사는꿈 등)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옥수수꿈

 

 

 

*****

오늘은 옥수수와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옥수수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 옥수수 사는 꿈

옥수수 사는 꿈은 자신이 계획한 일이나 사업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 과정에서 어느정도의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당장은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만회하거나 이득을 얻게 될 수 있게되는 꿈이니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2) 큰 옥수수를 보는 꿈

큰 옥수수를 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와 집안이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며 안정을 되찾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가가 해당 꿈을 꿨다면 큰 규모의 사업에 투자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3) 큰 옥수수를 줍는 꿈, 큰 옥수수를 따는 꿈

큰 옥수수를 줍거나 또는 큰 옥수수를 따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에 해당됩니다. 사업가가 해당 꿈을 꿨다면 이는 지금 추진중인 사업에 큰 자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4) 방에 옥수수가 쌓여 있는 꿈

방에 옥수수가 쌓여 있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돈과 재물이 많이 들어와 가정이 경제적으로 안정을 되찾게되며, 마음의 여유가 생겨 풍족하고 화목한 삶을 꾸려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5) 옥수수를 심는 꿈

옥수수를 심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더 번창하며, 재물운 또한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벌게 된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6) 옥수수가 상한 꿈

옥수수가 상한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되지 않으며 어려움에 처하게 될 수 있다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괜한 문제로 인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으며, 가정에는 온갖 근심/걱정거리로 인하여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매사에 주의하며 괜한 문제는 피할 수 있도록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7) 옥수수 먹는 꿈

옥수수를 먹는 꿈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이나 선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꿈으로 생활이 넉넉해지고 온갖 행운이 깃드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그 외에도 문득 떠오르는 창의적인 생각이나 아이디어로 새로운 제품, 새로운 작품 등을 개발해 낼 수 있습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8) 옥수수를 따는 꿈

옥수수를 따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이는 건강한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이라는 태몽에 해당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먹거리나 재물,돈 등이 들어와 풍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길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9) 옥수수 찌는 꿈

옥수수를 찌는 꿈은 일복이 많이 들어온다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자신의 생각대로 잘 풀리며,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많은 일거리가 들어올 수 있어 바쁘지만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0) 옥수수 가루로 반죽하는 꿈

옥수수 가루로 반죽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계기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문득 떠오르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인하여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되며, 이 상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1) 상위에 옥수수가 많은 꿈

상위에 옥수수가 많이 놓여져 있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학생이라면 원하는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 원하는 학교에 입학이 가능하고, 취준생이라면 취업,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를 얻게 되는 등 간절히 바라고 준비하는 일들이 실제로 이뤄날 수 있다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2) 옥수수를 받는 꿈

옥수수를 받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이는 복이 타고난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이라는 태몽에 해당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과 관련한 자금이 들어오게 되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게 되어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3) 옥수수를 수확하는 꿈

옥수수를 수확하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되며, 이와 같은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다방면에서 활동하거나 여러나라를 돌아가며 활동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태몽과 해당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꿨다면 이는 본인이 여러방면에서 활동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4) 옥수수가 밝게 빛나는 꿈

옥수수가 밝게 빛나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웃음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로 행복한 일들이 여러모로 많이 들어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5) 옥수수 수염이 길게 자란 꿈

옥수수 수염이 길게 자란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들의 도움으로 인하여 일이 무리없이 진행되며, 여러 행운도 들어오는 시기로 큰 기쁨을 누리게 될 수 있습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6) 옥수수로 팝콘을 만드는 꿈, 옥수수로 뻥튀기를 만드는 꿈

옥수수로 팝콘을 만드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호재를 맞이하여 더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사업가가 해당꿈을 꿨다면 작게 시작한 사업이 큰 기업체로 성공할 수 있으며, 많은 손님을 이끌게 될 것을 암시하며, 이로써 큰 이득을 얻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7) 옥수수를 훔치는 꿈

옥수수를 훔치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에 있어서 다른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지만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면 훨씬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결과도 더 좋아진다는 꿈으로 도움을 청하고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8) 옥수수를 도둑맞는 꿈

자신이 옥수수를 도둑맞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에 있어서 방해가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나의 계획이나 이익과는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나에게 접근해 올 수 있으며, 이들로 인하여 자산이 빠져나가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경계하고 주의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옥수수꿈해몽/옥수수꿈풀이/옥수수관련꿈-

 

19) 옥수수를 동물이 훔쳐먹는 꿈

옥수수를 동물이 훔쳐먹는 꿈은 내가 오랜시간 노력하여 낸 성과를 다른 사람에게 뺏기게 된다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내가 개발한 작품이나 신상품, 논문 등이 다른 누군가에게 빼앗기게 되어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주의하시며 자신의 것을 다른 사람에게 뺏기지 않도록 잘 챙겨야합니다.

 

오늘은 옥수수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옥수수와 관련된 꿈으로는 #옥수수 사는 꿈 #큰 옥수수를 보는 꿈 #큰 옥수수를 줍는 꿈, 큰 옥수수를 따는 꿈 #방에 옥수수가 쌓여 있는 꿈 #옥수수를 심는 꿈 #옥수수가 상한 꿈 #옥수수 먹는 꿈 #옥수수를 따는 꿈 #옥수수 찌는 꿈 #옥수수 가루로 반죽하는 꿈 #상위에 옥수수가 많은 꿈 #옥수수를 받는 꿈 #옥수수를 수확하는 꿈 #옥수수가 밝게 빛나는 꿈 #옥수수 수염이 길게 자란 꿈 #옥수수로 팝콘을 만드는 꿈, 옥수수로 뻥튀기를 만드는 꿈 #옥수수를 훔치는 꿈 #옥수수를 도둑맞는 꿈 #옥수수를 동물이 훔쳐먹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