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로또/복권꿈 1탄] 로또/복권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로또사는꿈, 복권당첨되는꿈, 로또파는꿈, 복권줍는꿈, 가족이로또당첨되는꿈 등)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로또(복권)꿈

 

 

 

당장 '로또' 사러가야하는 돈들어오는 꿈 보러가기 (클릭)

 

[로또/복권꿈2탄] 당장 '로또' 사러 가야 하는 '돈 들어오는 꿈' 7가지 총정리

"재물 들어오는 꿈" ***** 안녕하세요~드림스토리입니다. 오늘은 한 주제에 대해서 해몽을 하는 것이 아닌 '부자가 되는 꿈', '당장 로또를 사러가야하는 꿈'에는 어떠한 꿈이 있는지 그 종류를 소

hellostudy96.tistory.com

 

*****

오늘은 로또(복권)와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로또(복권)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흥미로운 기사 먼저 읽고 시작해요^^

 

 

돌아가신 아빠가 꿈에 나와 불러준 '숫자'로 복권 4억 3천만원 당첨된 여성

[BY 인사이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같은 번호의 두 장의 복권을 샀다가 1등에 당첨된 여성의...

m.post.naver.com

 

 

 

복권꿈

꿈에 나온 복권은 권리, 이득, 명령, 약속, 재물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과연, 나에게 복권의 운이 찾아왔을지 아래 해몽을 통해서 알아가볼까요?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1) 복권 받는 꿈

누군가에게 복권을 받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행동에 대한 인정을 받게 된다는 뜻으로, 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증명서, 허가증, 임명장 등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를 원만히 작성하게 되며, 간절히 바라던 계약이 실제로 이뤄질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2) 복권 사는 꿈

복권을 사는 꿈은 실제로 복권을 살지말지 고민하고 있는 생각이 꿈에 반영된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또는 어떠한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자신의 권리나 금전적이득을 보장받기에 앞서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각종 문서를 준비해야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필요한 서류나 일처리를 확실히하여 자신의 권리는 문제없이 챙길 수 있도록 합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3) 복권 당첨되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공모전에서 자신의 작품이 입상을 하게 되거나 당첨이 되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또는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간절히 바라던 계약이 원만하게 성사될 수 있으며, 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인허가를 받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실제로도 기분 좋은 복권당첨! 꿈에서도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4) 당첨된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당첨된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은 대인관계의 운이 나빠져 주변 사람들과의 잦은 다툼이나 시비에 휘말리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자신의 권리나 재물, 자산, 기회, 이권 등을 다른 사람들에게 뺏기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당분간은 주변사람들의 달콤한 말에 유혹되지 않도록 항상 경계해야합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5) 내가 누군가에게 복권을 주는 꿈

내가 다른 누군가에게 복권을 주는 꿈은 상대방에게 자신의 권위나 사회적 지위를 내세우며 상대방이 자신의 명령이나 의견에 복종해주기를 강요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고용하게 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6)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지 않을 수 있으며, 협상이 무산될 수 있다는 흉몽에 해당됩니다. 자신의 권리, 이권, 자산, 기회 등을 잃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일을 무리하게 진행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다시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7) 복권이 훼손되는 꿈 (복권이 찢어지는 꿈/ 복권이 꾸겨지는 꿈)

복권이 훼손되는 꿈은 단체나 기관 또는 누군가에게 자신의 신분을 증명해야되는 일이 생기거나 또는 신분증을 보여줘야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8) 복권 당첨 번호가 확실히 보이는 꿈

복권 당첨 번호가 확실히 보이는 꿈은 이는 현실속에서도 당첨 될 가능성이 매우 큰 대길몽입니다. 실제로 복권에서 1등으로 당첨된 분들이 많이 꾸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머리속으로 생각나는 번호를 적어 그대로 구입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모든 방면에서 운기가 상승한다는 꿈으로 하는 일이 모두 잘되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여 생각지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간절히 바라고 원하던 물건을 실제로 손에 쥐게 될 수 있는 등 대길몽에 해당됩니다. 많은 행운이 들어오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9) 복권을 위해 여러번호를 찍는 꿈

복권을 위해 여러번호를 찍는 꿈은 실제로 조만간 숫자와 관련해서 번호를 지정하거나 고르게 되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10) 친구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친구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어 좋아하는 꿈은 실제로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물론, 해당 꿈을 꾼 본인에게도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는 꿈으로 명예나 승진등이 상승하는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복권꿈해몽/복권꿈풀이/복권관련꿈-

 

11) 로또 구매하는 꿈, 로또 사는 꿈

로또를 사는 꿈은 당장 어려운 시기에 놓여있거나 또는 앞으로 닥쳐 올 시련 등에 있어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극복해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시련이 닥쳐도 너무 낙담하지마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시어 원만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2) 로또 추첨을 직접하는 꿈

로또 추첨을 직접하는 꿈은 주변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이든 안좋은 일이든 주변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일이 생기는 시기로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시며 주의하셔야합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3) 연금복권을 사는 꿈

연금복권을 사는 꿈은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돈과 재물이 많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풍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4)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은 재물운이 대폭 상승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경제적으로 부유해짐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5) 로또 사러 가는 꿈

로또 사러 걸어가는 꿈은 평상시의 자신의 올바른 언행과 오랜 노력 끝에 큰 성과를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6) 로또 파는 직원이 되는 꿈

로또 파는 직원이 되는 꿈은 머지않아 일복이 크게 들어오며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7) 로또 사려고 줄 서는 꿈

로또를 사려고 줄을 서는 꿈은 자신에게 시련이나 어려움 등이 닥치게 되지만, 이는 주변사람들의 도움과 선행으로 인하여 원만하게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바른 언행과 마음가짐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베푸시길 바랍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8)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은 실제로도 로또나 작은 이벤트 등에서 당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으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풍족한 삶을 살아가게 될 수 있습니다. 기족의 즐거움은 나의 즐거움 !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19) 다른 사람에게 로또 사달라고 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하는 꿈은 실제로 나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일을 다른 누군가에게 맡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결정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이 맞으므로 스스로 결정해야함을 의미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20) 복권을 많이 샀다가 돈만 날린 꿈

복권을 많이 샀다가 당첨은 안되고 돈만 날린 꿈은 이는 오히려 길몽에 해당하며, 자신이 간절히 원하던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지며 재물운 또한 상승한다는 꿈으로 이득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로또꿈해몽/로또꿈풀이/로또관련꿈-

 

21)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 꿈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 꿈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성공이 찾아와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작은 이벤트부터 큰 이벤트까지 당첨운이 높아지며,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된다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오늘은 로또(복권)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로또(복권)와 관련된 꿈으로는 #복권 받는 꿈 #복권 사는 꿈 #복권 당첨되는 꿈 #당첨된 복권 잃어버리는 꿈 #내가 누군가에게 복권을 주는 꿈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복권이 훼손되는 꿈 (복권이 찢어지는 꿈/ 복권이 꾸겨지는 꿈) #복권 당첨 번호가 확실히 보이는 꿈 #복권을 위해 여러번호를 찍는 꿈 #친구나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로또 구매하는 꿈, 로또 사는 꿈 #로또 추첨을 직접하는 꿈 #연금복권을 사는 꿈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 #로또 사러 가는 꿈 #로또 파는 직원이 되는 꿈 #로또 사려고 줄 서는 꿈 #가족이 로또에 당첨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하는 꿈 #복권을 많이 샀다가 돈만 날린 꿈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 꿈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