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총 관련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총쏘는꿈, 총에총알이없는꿈, 총알이빗겨나가는꿈, 총맞는꿈, 총맞아피흘리는꿈, 총으로사냥하는꿈,

728x90
반응형

 

총과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제목 : 총 관련 꿈

 

*****

 

 

오늘은 총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총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총 관련 꿈 길몽 흉몽 대처법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 멀리서 총알이 날아오는 꿈
멀리서 총알이 날아오는 꿈은 재물운과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제물이 들어오며, 돈이 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쌓고 인맥이 넓어진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2) 총알이 자신을 빗겨가는 꿈
총알이 자신을 빗겨가는 꿈은 건강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질병을 앓고 있던 사람은 완치가 되고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또는 자신에게 어려움이나 시련이 닥치게 되지만 이를 현명하게 극복해내어 곧 해결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3) 총으로 동물을 사냥하는 꿈
총으로 동물을 사냥하는 꿈은 자신이 간절이 바라는 일이나 오랜 시간 노력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힘들더라도 목표를 향해 끊임 없이 달려가기를 바랍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4) 내가 총을 싸서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총을 싸서 사람을 죽이는 꿈은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나 계획했던 일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주변에 경쟁자나 방해물이 사라지게 되면서 스트레스 또한 사라지게 됩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5) 총을 맞을까봐 겁내하는 꿈
총을 맞을까봐 겁나는 꿈은 건강운이 하락한다는 징조로 건강 했던 사람도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서 방해물이 생기거나 시련이 닥쳐와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일을 무리하게 진행하기 보다는 자신을 먼저 돌보며 현명하게 대처하시기를 바랍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6) 다른 사람이 쏜 총에 맞는 꿈
다른 사람이 쏜 총에 맞는 꿈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게되며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성을 만나는 자리 또는 선을 보게 된다면 상대방과 결혼을 진행하게 되는 등 애정운 또한 상승하는 꿈입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7) 총소리를 듣는 꿈
총소리를 듣는 꿈은 간절히 바라던 소식이 멀리서 들려오게됨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라면 간절이 바라던 거래처와 연락이 닿으며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이 올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8) 허벅지나 다리에 총을 맞는 꿈
허벅지나 다리에 총을 맞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태몽에 해당됩니다. 또는 자신이 오랜 시간 준비했던 시험에서 합격을 하게되거나 직장인이면 승진을 하게 되는 등 기분 좋은 일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 됩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9) 총을 쐈는데 총알이 빗나가는 꿈
총을 쐈는데 총알이 빗나가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 한다는 꿈으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돈과 재물이 빠져나가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니 당분간은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마시고 시련을 현명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0) 총에 맞아서 피를 흘리는 꿈
총에 맞아서 피를 흘리는 꿈은 총을 맞았을 때 고통스러웠다면 이는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는 경고성 꿈에 해당됩니다. 반면에 총을 맞았는데 아무렇지 않았다면 이는 자신과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1) 총으로 강도짓을 하는 꿈
총으로 강도 짓을 하는 꿈은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인하여 낭패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충동적인 선택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이로인하여 큰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조금은 겸손해져야합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2) 총을 쐈는데 총알이 나가지 않는 꿈
총을 쐈는데 총알이 나가지 않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어려움이 닥치게 되며 고생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또는 오랜시간 노력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해 낙담하는 일이 생는 등 좌절과 고통의 시기를 보내게 된다는 흉몽입니다. 누구나 이런 시련은 오게되기 마련이니 너무 힘들어하지마시고 훌훌털고 다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3) 총에 총알이 없는 꿈
총에 총알이 없는 꿈은 오랜시간 열심히 노력하지만 정작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겉으로는 성공하는 듯 보였지만 헛된 꿈 이라는 것을 깨닫고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4) 총이 고장나는 꿈
총이 고장나는 꿈은 어려운 일이나 시련이 한번에 닥쳐와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아 어렵고 곤란한 상황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5) 경찰이 자신에게 총을 쏘는 꿈
경찰이 자신에게 총을 쏘는 꿈은 누군가에게 의심이나 협박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하지도 않은 일에 죄책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괜히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6) 전쟁에서 총으로 적군을 쏘는 꿈
전쟁에서 총으로 적군을 쏘는 꿈은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맡은 프로젝트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되며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 하는 꿈입니다.


-총관련꿈해몽 / 총관련꿈풀이 / 총관련꿈-

17) 총알 하나로 여러명을 죽이는 꿈
총알 하나로 여러명을 죽이는 꿈은 자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적 또는 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오늘은 총 관련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총과 관련된 꿈으로는 #멀리서 총알이 날아오는 꿈 #총알이 자신을 빗겨가는 꿈 #총으로 동물을 사냥하는 꿈 #내가 총을 싸서 사람을 죽이는 꿈 #총을 맞을까봐 겁내하는 꿈 #다른 사람이 쏜 총에 맞는 꿈 #총소리를 듣는 꿈 #허벅지나 다리에 총을 맞는 꿈 #총을 쐈는데 총알이 빗나가는 꿈 #총에 맞아서 피를 흘리는 꿈 #총으로 강도짓을 하는 꿈 #총을 쐈는데 총알이 나가지 않는 꿈 #총에 총알이 없는 꿈 #총이 고장나는 꿈 #경찰이 자신에게 총을 쏘는 꿈 #전쟁에서 총으로 적군을 쏘는 꿈 #총알 하나로 여러명을 죽이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