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꿈해몽

[자연꿈] 파도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30가지 총정리 (파도가마을을덮치는꿈, 성난파도로집이무너지는꿈, 파도가밀려들어오는꿈, 파도가갑자기거세지는꿈 등)

728x90
반응형

 

파도와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제목 : 파도꿈

 

*****

 

오늘은 파도 관련 꿈이 나왔을때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파도 관련한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파도 관련 꿈 길몽 흉몽 대처법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 파도가 마을을 덮치는 꿈

파도가 마을을 덮치는 꿈은 불운이 닥친다는 꿈으로 불행이 뒤따르며 누군가로부터 방해나 시달림을 받게 되어 정신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 성난 파도로 집이 무너지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의 잘못된 선택이나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가정이 풍비박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3) 배가 파도 속으로 사라지는 꿈

배가 파도 속으로 사라지는 꿈은 불운이 닥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액운을 만나게 되고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한 일에서 실패를 맛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언가를 앞두고 있다면 꼼꼼히 살피고 다시 검토해야 할 필요가 있는 시기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4) 파도가 갑자기 거세지는 꿈

파도가 갑자기 거세지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하는 시기로 사업가라면 사업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으며, 가정도 금전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게되면서 시련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5) 파도가 밀려들어오는 꿈

파도가 밀려들어오는 꿈은 자신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나 일들이 생겨나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6) 파도로 물이 넘쳐나는 꿈

파도로 물이 넘쳐나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들끓는 시기로 가정의 파탄이 날 수 있으며, 사업가라면 사업이 어려워지게 되는 등 자신의 삶에서 고난과 어려움을 당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경고성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7) 큰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

큰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은 혼자서 극복하기 어려운 상황에 봉착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러한 일때문에 좌절을 맛보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8) 바닷가에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

바닷가에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은 임산부나 가정에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용감하고 멋진 남자아이가 태어날거라는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9) 날씨가 맑아져 파도가 잔잔해진 꿈

파도가 잔잔해진 꿈은 자신이 맡은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어 윗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어려운 일이 생겨도 이 시련을 극복하고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0) 파도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파도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1) 파도에 휩쓸리는 꿈

꿈에서 파도에 휩쓸렸다면 이는 자신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시련이나 고통, 고난 등을 겪게 되어 마음고생을 하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시련을 겪고 나면 한 층 더 성장할 것이니 마지막까지 문제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도에 휩쓸렸는데 무사히 빠져나온 꿈은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기지만 자신의 지혜와 힘으로 이를 원만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2) 파도를 버틴 배가 항구를 들어오는 꿈

파도를 버틴 배가 항구를 들어오는 꿈은 사업을 위하여 더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3) 배가 파도를 타고 위태롭게 항해하고 있는 꿈

배가 파도로 인해 위태롭게 항해하고 있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집단, 단체, 조직, 사업체가 기우는 사건이 생길 수 있으며, 생각지 못한 곳에서 인사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4) 맑은 강가에 파도가 치는 꿈

맑은 강가에 파도가 치는 꿈은 다른 사람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며 누군가의 방해로 인하여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여러가지 일로 근심,걱정,스트레스 등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5)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부와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으며, 큰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시작함을 알리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6) 잔잔한 파도가 치는 꿈

잔잔한 파도가 치는 운이 깃드는 시기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며, 기쁜 일들이 수시로 생겨 날 수 있으며 걱정, 고난이 없는 하루를 지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할까말까 고민했던 일이 있으면 과감하게 진행하셔도 좋을 시기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7) 파도 소리를 듣는 꿈

파도 소리를 듣는 꿈은 지금의 생활에 어려움과 불만이 없고 안정적인 생활을 보내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파도 소리를 들었는데 굉장히 크고 무섭게 느껴졌다면 이는 걱정거리가 생기고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8) 검은 파도가 치는 꿈

꿈에서 검은 파도가 치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닥치는 시기로, 가족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을 둘러싼 가족이나 직장 등에서 싸움이나 불화, 다툼 등이 발생하고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19) 어두운 밤에 파도가 몰아치는 꿈

어두운 밤에 파도가 몰아치는 꿈은 큰 위기나 어려움이 닥쳐올 수 있다는 꿈으로, 무모한 사업이나 투자는 당분간은 하지 않도록 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0) 파도가 집이나 사람을 쓰러트리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의 돈이나 능력을 과시하다가 나쁜 일이나 해코지를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망하게 될 수도 있으니 항상 겸손해야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1) 거친 파도를 보고 놀라는 꿈

큰 파도가 치는 것을 보고 놀라는 꿈은 예상치도 못한 사고나 사건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주의해야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2) 파도를 보고 도망치는 꿈

파도를 보고 도망치는 꿈은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었던 일들이 주변사람이나 상황의 방해로 인해 어려움에 처하게 될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벅찬 자리나 일을 맡게 되어 힘들어진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3) 파도에 죽은 물고기가 밀려나오는 꿈

파도에 죽은 물고기가 밀려나오는 꿈은 그 동안 잘 진행되던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이 오랜시간 노력한 일들에 원하는 성과가 나오지 않아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4) 거센 파도 앞에 서는 꿈

거센 파도 앞에 서는 꿈은 대인관계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근심/걱정/골칫거리 등이 생길 수 있어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사람과의 잦은 만남은 피하시고 항상 주변을 잘 살피고 신중히하여 갈등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5) 파도에 등대가 부서지는 꿈

파도가 등대에 부서지는 꿈은 생각지 못한 재난이 닥쳐오게 되며, 어려움과 걱정/고난, 스트레스 등이 닥쳐 올 수 있으니 당분간은 주의하는 것이 좋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6) 파도를 타는 꿈

파도를 타는 꿈은 집에서 나와 객지에서 많은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즉, 안정된 생활에서 벗어나야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고, 벗어남으로써 여러 고난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7) 파도가 밀려 오는 속으로 걸어가는 꿈

파도가 밀려 들어오는 속으로 걸어가는 꿈은 지금 자신이 계획한 일이나 하고 있는 일들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할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던 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진행하셔도 좋을 시기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8) 파도가 자신을 둘러싸는 꿈

파도가 자신을 둘러싸는 꿈은 자신이 해결하기 어렵고 벅찬 일들이 많이 생겨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29) 파도끼리 부딪히는 꿈

파도끼리 부딪히는 꿈은 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다툼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며, 자신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파도꿈해몽/파도꿈풀이 /파도관련꿈-

 

30) 용이 파도 위로 몰아치는 꿈

용이 파도 위로 몰아치는 꿈은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의 명예나 지위가 상승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오늘은 파도와 관련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파도와 관련한 꿈으로는 #파도가 마을을 덮치는 꿈 #성난 파도로 집이 무너지는 꿈 #배가 파도 속으로 사라지는 꿈 #파도가 갑자기 거세지는 꿈 #파도가 밀려들어오는 꿈 #파도로 물이 넘쳐나는 꿈 #큰 파도가 나를 덮치는 꿈 #바닷가에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 #날씨가 맑아져 파도가 잠잠해진 꿈 #파도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파도에 휩쓸리는 꿈 #파도를 버틴 배가 항구를 들어오는 꿈 #맑은 강가에 파도가 치는 꿈 #배가 파도를 타고 위태롭게 항해하고 있는 꿈 #큰 파도가 집을 덮치는 꿈 #잔잔한 파도가 치는 꿈 #파도 소리를 듣는 꿈 #검은 파도가 치는 꿈 #어두운 밤에 파도가 몰아치는 꿈 #파도가 집이나 사람을 쓰러트리는 꿈 #거친 파도를 보고 놀라는 꿈 #파도를 보고 도망치는 꿈 #파도에 죽은 물고기가 밀려나오는 꿈 #파도에 죽은 물고기가 밀려나오는 꿈 #거센 파도 앞에 서는 꿈 #파도에 등대가 부서지는 꿈 #파도를 타는 꿈 #파도가 밀려 오는 속으로 걸어가는 꿈 #파도가 자신을 둘러싸는 꿈 #파도끼리 부딪히는 꿈 #용이 파도 위로 몰아치는 꿈 등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은 어떠한 의미로 해석이 되나요? 꿈에 대한 해석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