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꿈해몽

[자연재해꿈] 쓰나미(해일)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쓰나미(해일)꿈

*****

오늘은 쓰나미(해일) 관련한 꿈이 나오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나미(해일) 관련한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쓰나미(해일) 관련한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 쓰나미(해일)로 인해 사람이 죽는 꿈

해당 꿈은 행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오랜시간 묵혀왔던 걱정거리, 스트레스 등이 완전히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즉, 이성문제나 대인관계, 일에 관한 문제 등 자신을 힘들게 했던 일들이 원만하게 해결되며 당분간은 안정되고 편안한 마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2) 쓰나미(해일)가 자신을 덮치는 꿈

쓰나미가 자신을 덮치는 꿈은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시련을 극복하기 위해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반성하고 깨우쳐야하는 시기입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3) 쓰나미(해일)가 산이나 마을을 덮치는 꿈

쓰나미가 산이나 마을을 덮치는 꿈은 쓰나미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사업가가 이 꿈을 꿨다면 사업이 더 번창하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성과를 인정받아 승진의 기회를 얻게 되는 등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꿈입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4) 쓰나미(해일)를 보는 꿈

쓰나미(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사회적으로 큰 명성을 떨칠 아이가 태어난다는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자신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오게 된다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5) 쓰나미(해일)로 인해 배가 전복되는 꿈

해당 꿈은 지금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일들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업,일,가정,애정 등 모든 일이 힘들어질 수 있는 시기로, 당분간은 언행을 조심하고 자신을 먼저 돌봐야합니다. 누구나 힘들고 어려운 순간은 있기 마련이니 이번에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6) 쓰나미(해일)로 신체 일부가 타격당하는 꿈

해당 꿈은 이성문제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논란이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며, 상대방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는 등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긴다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당분간은 이성문제에 대해 특히 신경쓰셔야하며, 언행을 조심하시는게 좋을 시기입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7) 쓰나미(해일)로 파도가 점점 높아지는 꿈

해당 꿈은 재물운이 하락하는 시기로 사업가라면 사업이 휘청거리는 일이 생겨나는 등 금전적으로 힘들어지는 시기입니다. 평생을 함께 한 배우자와도 이혼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주변을 잘 살피시고 피해를 최소화하는게 필요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8) 쓰나미(해일)로 농작물이 휩쓸려 가는 꿈

해당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단체 또는 국가기관의 도움을 받아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9) 쓰나미(해일)를 피해 도망가는 꿈

쓰나미(해일)피해 도망가는 꿈은 물이 맑으면 맑을수록 길몽에 해당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하려고 계획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며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0) 쓰나미(해일)로 인해 피해를 본 산이나 마을을 보는 꿈

해당꿈은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하려고 계획한 일들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으며, 생각지 못한 어려움에 부딪히게 되면서 상황이 안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마시고, 다시 꼼꼼히 파악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1) 쓰나미(해일)에 놀라서 기절하는 꿈

쓰나미(해일)에 놀라서 기절하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천재지변이나 전염병, 각종 질병을 조심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건강에 유의하시고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다 싶으면 건강검진을 받아봐야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2) 하늘에서 쓰나미(해일)를 보는 꿈

하늘에서 쓰나미(해일)를 보는 꿈은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나 조직, 회사 등에서 리더가 되어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3) 쓰나미(해일)로 자신이나 가족이 죽는 꿈

쓰나미(해일)로 인해 자신이나 가족이 죽는 꿈은 그동안 오랜시간 가지고 있었던 고민,걱정거리,스트레스 등이 원만하게 해소되며 이성문제에도 좋은 기운과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4) 쓰나미(해일)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꿈

해당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의 결과를 가지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반길반흉의 꿈으로써 아직 결과를 얻기 전이라면 끝까지 최선을 다하셔서 그에 맞는 좋은 결과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5) 쓰나미(해일)를 아무렇지 않게 보고 있는 꿈

쓰나미(해일)가 난 것을 아무렇지 않게 보고 있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며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등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지금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거나 할까말까 망설이고 있는 일이 있다면 진행하시기 좋을 시기입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6) 쓰나미(해일)로 집이 무너지는 꿈

해당 꿈은 가족구성원들 중 누군가가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며, 생각지 못한 사고로 인해 고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가정에 불운이 닥치며 잦은 다툼이나 싸움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셔야 하는 시기입니다. 또한, 가족구성원들의 건강을 돌아보며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함께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7) 쓰나미(해일)로 길이 물에 잠긴 꿈

해당 꿈은 대인관계운이 나빠지는 꿈으로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금이 생기게 되거나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소속된 가정이나 회사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며, 맡은 일에 대해서 더 철저하고 꼼꼼하게 확인해봐야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8) 쓰나미(해일)로 피해를 본 다른 사람들을 돕는 꿈

해당 꿈은 지금껏 자신이 노력한 일이나 사업, 공부 등에서 보상을 받게되고, 앞으로는 일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19) 쓰나미(해일)이 일어나 높은 곳으로 도망가는 꿈

해당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되어 금전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되고, 출세의 길이 열린다는 대표적인 길몽에 해당됩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20) 쓰나미(해일)이 왔지만 발만 살짝 담긴 꿈

해당 꿈은 애정운이 하락하는 시기로 부부나 연인 관계에서 금이 생기게 되거나 혹은 오해와 의심 등의 문제가 생기는 등 마음고생을 하는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자신의 언행을 조심해야하며, 옆에 있는 사람일수록 더 신경쓰고 오해가 쌓이지 않게 많은 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쓰나미(해일)꿈해몽/쓰나미(해일)꿈풀이-

21) 자신은 안전한 곳에서 쓰나미(해일)가 오는 것을 보는 꿈

해당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서 물론 어려움이 발생하겠지만, 이는 자신의 능력으로 잘 극복해낸다는 꿈입니다. 고비만 넘기면 자신의 일이나 사업들이 모두 술술 풀리기 시작하며 워하는 방향대로 흘려간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세요 !

오늘은 쓰나미(해일)과 관련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쓰나미(해일)과 관련한 꿈으로는 #쓰나미(해일)로 인해 죽는 꿈 #쓰나미(해일)가 자신을 덮치는 꿈 #쓰나미(해일)가 산이나 마을을 덮치는 꿈 #쓰나미(해일)를 보는 꿈 #쓰나미(해일)로 인해 배가 전복되는 꿈 #쓰나미(해일)로 신체 일부가 타격당하는 꿈 #쓰나미(해일)로 파도가 점점 높아지는 꿈 #쓰나미(해일)로 농작물이 휩쓸려 가는 꿈 #쓰나미(해일)를 피해 도망가는 꿈 #쓰나미(해일)로 인해 피해를 본 산이나 마을을 보는 꿈 #쓰나미(해일)에 놀라서 기절하는 꿈 #하늘에서 쓰나미(해일)를 보는 꿈 #쓰나미(해일)로 가족이 죽는 꿈 #쓰나미(해일)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꿈 #쓰나미(해일)를 아무렇지 않게 보고 있는 꿈 #쓰나미(해일)로 집이 무너지는 꿈 #쓰나미(해일)로 길이 물에 잠긴 꿈 #쓰나미(해일)로 피해를 본 다른 사람들을 돕는 꿈 #쓰나미(해일)이 일어나 높은 곳으로 도망가는 꿈 #쓰나미(해일)이 왔지만 발만 살짝 담긴 꿈 #자신은 안전한 곳에서 쓰나미(해일)가 오는 것을 보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