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꿈해몽

[자연꿈] 무지개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무지개보는꿈, 무지개떠있는꿈, 쌍무지개꿈, 구름에무지개가가려지는꿈, 무지개쪽으로가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무지개꿈

*****

오늘은 무지개 관련한 꿈이 나오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개와 관련한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훔치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1) 무지개를 바라보는 꿈

무지개를 바라보는 꿈은 간절히 바라고 소망했던 일들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이 더 크게 번창하고, 학생이라면 원하는 성적으로 시험에 합격할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를 얻게 되며 취준생이라면 취업에 성공하게 되는 등 오랜시간 노력한 일들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삶이 가능해집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2) 무지개의 색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무지개가 선명하게 보였다면 인느 내가 하고 싶은 일이나 오랜시간 노력한 일들이 실제로 실현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한다는 꿈으로 투자한 부동산이나 주식에서 큰 수익을 얻게 될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 풍족한 생활이 가능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3) 무지개로 달려가는 꿈

무지개가 있는 쪽으로 달려가는 꿈은 현실 속에서도 자신이 이뤄내고 싶은 일이나 꿈을 쫓아 달려나가게 되며, 목표를 실현시키기위해 작업에 착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사업을 하고자하는 사람이라면 다니던 회사나 일을 정리하고 원하는 사업에 뛰어들게 되며, 하고싶은 직업이나 일이 있었던 사람이라면 그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공부를 시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4) 비오는 날 무지개를 보는 꿈

비가 오는 날에 무지개를 보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자신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줄 귀인, 협력자, 조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면 한줄기의 빛이 나타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으로 일을 해결할 수 있고, 또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일을 해결하게 될 수 있으니 마음고생을 많이 안하셔도됩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5) 무지개가 사라지는 꿈

무지개가 사라지게 되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들이 중도에 포기하게 될 수 있으며,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하나만을 목표로 달려왔다면 시야를 넓히고 새로운 것을 계속 찾아내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6) 비가 그치고 무지개가 뜨는 꿈

해당 꿈은 현재 어려움과 고난, 걱정, 스트레스 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를 이겨내고 극복하며 성공을 맞이한다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학생이라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고, 취준생이라면 취업에 성공하고, 사업가라면 더 크게 성공시켜 큰 사업체를 일구어 낼 수 있는 등의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더불어 재물운까지 상승하는 시기이니 많은 재물과 명예가 따라올 수 있습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7) 쌍무지개를 보는 꿈/ 쌍무지개가 떠있는 꿈

쌍무지개를 보거나 하늘에 떠있는 꿈은 나에게 겹경사가 찾아오며, 가정에 축복할만한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부와 성공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꿈이니 당분간은 행복한 생활과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무지개꿈해몽/무지개꿈풀이/무지개관련꿈-

8) 구름이 무지개를 가리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계획한 일들을 방해하는 어려움이나 장애물들이 등장할 수 있다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나의 꿈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수많은 어려움과 난관에 봉착하게 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크고작은 분쟁과 손해가 야기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여,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한가지 일이 정체되는 시기에는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보고 계속 시도해보세요!

오늘은 무지개와 관련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무지개와 관련한 꿈으로는 #무지개를 바라보는 꿈 #무지개의 색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무지개로 달려가는 꿈 #비오는 날 무지개를 보는 꿈 #무지개가 사라지는 꿈 #쌍무지개를 보는 꿈/ 쌍무지개가 떠있는 꿈 #구름이 무지개를 가리는 꿈 #비가 그치고 무지개가 뜨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