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꿈해몽

[자연꿈] 강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55가지 총정리 (강물에빠지는꿈, 강물에떠내려가는꿈, 강물이넘치는꿈, 강을건너는꿈, 강물이불어나는꿈, 맑은강물꿈, 더러운강물꿈 등)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강꿈

 

 

 

 

*****

오늘은 강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강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물꿈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이고, 그에 따라 꿈과 해몽 역시 너무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찾아보지 마시고, 🖤CONTROL+F🖤 를 이용해서 나만의 꿈을 찾아보세요!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 강을 헤엄치는 꿈

강을 헤엄치는 꿈은 행운과 재물운이 깃드는 꿈으로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며, 돈과 재물 또한 많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실제로 즐거운 여행을 떠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여러모로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 나뭇가지에 매달려 강을 건너는 꿈

나뭇가지에 매달려 강을 건너는 꿈은 어떠한 단체, 기관에 의지할 일이 생기며, 이들의 도움으로 인하여 출세를 하게 되거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떠한 기관에 도움을 청할지 신중하게 고민하여 선택해야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 강을 헤엄쳐 건너가는 꿈

강을 헤엄쳐 건너가는 꿈은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꿈으로,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를 얻게 되는 등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깁니다. 또는, 자신의 작품을 심사기관에 맡겨놓은 상태라면 이는 입상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을 받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 뗏목이나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꿈

똇목이나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큰 도움을 줄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들의 도움으로 인하여 어떠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며, 이로써 진급을 할 수 있는 등 사회적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때, 누군가와 함께 배를 타고 있었다면 이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 살짝 언 강을 무사히 건너는 꿈

살짝 언 강을 무사히 건너는 꿈은 감원이 될까봐 마음을 졸였으나, 오히려 영전된다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6) 강물에서 잉어를 낚는 꿈

강물에서 잉어를 낚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새로운 친구, 애인을 만나는 기회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는, 식품/생산업에 투자했다면 큰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7) 강물위에서 헛것이 보이는 꿈

강물위에서 헛것이 보이는 꿈은 자신은 의욕만 넘쳐나고 있으며 헛물을 켜고 있다는 의미로, 지금 계획하며 하고자하는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되버릴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뜬구름 잡는 소리를 늘어놓지 마시고 정확한 해결책과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8) 연어가 강물을 타고 냇가로 올라오는 꿈

연어가 강물을 타고 냇가로 올라오는 꿈은 여러가지로 행운이 깃든다는 꿈으로, 재물/돈/만남/인연/정보/소식/복귀/발전 등의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간절히 필요하고 바라는 무언가가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9) 용이 강물로 들어가는 꿈

용이 강물로 들어가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며 출세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명성을 널리 떨치게 될 수 있으며, 부귀영화는 물론 발전, 안정 등 경제적, 심리적으로 행복을 느끼게 된다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0)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을 만드는 꿈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을 만드는 꿈은 거지에서 재벌로 인생역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대박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1) 강물을 들여다보니 용궁이 보이는 꿈

강물을 들여다보니 용궁이 보이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되며,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신출세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명성을 떨칠 수 있게 되는 등 여러모로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2) 맑은 강물에서 호박을 건져내는 꿈

맑은 강물에서 호박을 건져내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뜻밖의 돈과 재물이 들어와 횡재를 하게 된다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3) 강을 건너지 못할 때 사람들이 뗏목/부교 등을 놓아주는 꿈

강을 건너지 못할 때 사람들이 뗏목이나 부교 등을 놓아주면서 도와주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등이 난관에 처하게 되었을 때 이를 도와줄 단체나 기관이 여러곳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위해 끙끙 대지마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해보도록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4) 자신의 오줌(소변)이 큰 강을 이루는 꿈

자신의 오줌이 큰 강을 이루는 꿈은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 사상을 남에게 강력하게 주장해야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으며, 또는 자기에게 큰 권력이 주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5) 자신은 건너지 못했는데 친구만 강을 건너간 꿈

자신은 건너지 못했는데 친구만 강을 건너간 꿈은 꿈에 나온 사람이 아는 사람일 경우, 상대방이 자신을 멀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6) 강에서 물놀이하는 꿈

강에서 물놀이 하는 꿈은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현실속에서도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물이 거세거나 수영/물놀이 힘겹게 느껴졌다면 이는 실제로 자신에게 닥친 어려움, 난관 등을 극복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의 자신의 기분이 어땠는지 생각해볼까요?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7) 넓은 강에서 망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

넓은 강에서 망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식품업/가공업/생산업 등에 투자하여 큰 이익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8) 임산부가 강에서 붕어를 잡아 두팔로 안고 온 꿈

임산부가 강에서 붕어를 잡아 두팔로 안고 온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이는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되며, 이때 태어난 아이는 지위와 재물을 모두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19) 맑은 강에서 붕어가 헤엄치거나 노는 꿈

맑은 강에서 붕어가 헤엄치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아들을 낳게 될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친구, 애인 등을 만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0) 눈 깜짝할 사이에 강에서 해가 중천까지 솟아오른 꿈

눈 깜짝할 사이에 강에서 해가 중천까지 솟아오른 꿈은 엄마와 자식간의 이별이 있을 수 있으나, 이는 자식이 성공한 후에 다시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1) 잉어를 잡아 연못이나 우물에 넣는 꿈

잉어를 잡아 연못이나 우물에 넣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직장에서 인정을 받는 일이 생겨나게 되며, 크게 출세하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등 사회적지위가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2) 강물이 잔잔하게 흘러가는 꿈

강물이 잔잔하게 흘러가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며, 재물과 명예가 크게 상승하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3) 강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강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난관에 봉착하게 될 수는 있으나, 이는 금방 해결되며 자신의 뜻이 금방 성사되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풀려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당장 어렵다고 포기하지마시고, 더 넓게 보고 힘을 내시길 바랍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4) 강물에 별이 반짝이는 꿈

강물에 별이 반짝이는 꿈은 행운이 깃든다는 꿈으로, 출세의 길이 열리며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방면으로 행운이 깃드는 시기이므로 어떤 일이든 자신감있게 진행하신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5) 강물의 파도가 거세지는 것을 보는 꿈

강물의 파도가 거세지는 것을 보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하는 시기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며, 재산의 손실이 생겨남을 의미합니다. 또는, 가정생활이 파탄이 나게 되면서 이혼/별거 등의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주의하고 조심해야하는 시기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6) 갑자기 강물에 떨어지는 꿈, 갑자기 강물에 빠지는 꿈

갑자기 강물에 떨어지거나 빠지는 꿈은 자신이 크게 손해 볼 일이 생겨나게 된다는 경고성 꿈으로 주의해야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7) 강물이 거꾸로 거슬러 흐르는 꿈

강물이 거꾸로 거슬러 흐르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집단, 회사에서 싫증을 느끼게 되며 이직을 꿈꾸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상적인 반발을 보이게 되거나 자신의 분야에 질리게 될 수 있는 꿈으로 신중이 생각하고 행동해야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8) 강물에서 여러마리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꿈

강물에서 여러마리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꿈은 자신을 도와줄 인력을 양성할 수 있게 되거나, 또는 간절히 바라던 계약이 성사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29) 강물 위를 걸어가는 꿈

강물 위를 걸어가는 꿈은 외국시장이나 사회적 사업기반 등에서 크게 업적을 남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0) 강물에 불이 나는 꿈

강물에 불이 나는 꿈은 어떠한 단체, 기관 등과 협력한 사업이 정신적, 물질적으로 크게 성공해서 많은 이익을 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1) 강을 안전하게 건너는 꿈

강을 안전하게 건너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귀인, 조력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들과의 좋은 인연으로 인하여 교제나 거래가 성사되며, 큰 이득을 취할 수 있게 됩니다. 들어오는 인연을 소중히 여기시길 바랍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2) 강의 바닥이 들어나는 꿈

강의 바닥이 들어나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자산, 재물, 돈 등이 흘러나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자산이 예상하지 못한 곳으로 빠져나가고 있지는 않은지 그 출처를 정확히 하셔야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3) 강물이 얼어붙은 꿈

강물이 얼어붙은 꿈은 장기간의 걸친 슬럼프, 손실, 침체, 부진, 보류 등으로 인하여 심리적으로 큰 압박감을 받게 되고,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여러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절대 좌절하지마시고 하나씩 차근차근 해결해나가시길 바랍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4) 잔잔한 강을 바라보는 꿈

잔잔한 강을 바라보는 꿈은 가정이 평화롭고 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어 안정과 발전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5) 물결이 거센 강을 바라보는 꿈

물결이 거센 강을 바라보는 꿈은 가정에 평화가 깨지게 되며 시끄러운 소식들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괜한 다툼과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당분간은 언행을 조심하시며, 사람들과의 만남은 최소화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6) 강물 위를 날아다니는 꿈

강물 위를 날아다니는 꿈은 생각지 않은 장애물, 고난, 걱정, 스트레스 등에 휩싸이게 되면서 재물의 손실을 겪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7) 자신의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자신의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은 부귀공명, 입신출세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와 횡재하게 됨을 의미하는 대박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8) 강물에 빠져 죽는 꿈

강물에 빠져 죽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이 모두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흘러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39) 강물에 휩쓸려 소리 지르는 꿈

강물에 휩쓸려 소리 지르는 꿈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되거나 또는 어떠한 문제/위험 등에 처하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0) 강물이 맑게 보이는 꿈

강물이 맑게 보이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이 모두 순조롭게 흘러가며 더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사업체나 집의 입지조건이 더 좋아 질 수 있다는 여러모로 기분 좋은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1) 강물에 자동차가 빠진 꿈

강물에 자동차가 빠진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어떠한 큰 기업체에 흡수되거나 억압을 받게 되면서, 자신이 바라던 일들이 실제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2) 자동차가 강물에 떠내려가다가 사라지는 꿈

자동차가 강물에 떠내려가다 사라지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어떠한 강한세력/집단에 의해 기반을 잃게 되거나 억압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3) 강물위에 해와 달이 만나는 꿈

강물 위에서 해와 달이 만나는 꿈은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며, 기분 좋은 소식들이 들려올 것을 암시하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4) 흐르는 강물에 오줌 싸는 꿈

흐르는 강물에 오줌을 싸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하는 사업, 일, 계획 등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5) 닭이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

닭이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은 재수가 없는 일들이 여러 일어나게 되거나, 또는 많은 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6) 강물에 손과 발을 깨끗히 씻는 꿈

강물에 손과 발을 깨끗하게 씻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조직, 단체, 회사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7) 강물이 더러워 손과 발을 씻지 못하는 꿈

강물이 더러워 손과 발을 씻지 못하는 꿈은 오랜시간 투자하고 힘들게 노력한 일이 그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해 실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8) 얼었던 강물이 녹는 꿈

얼었던 강물이 녹는 꿈은 어떠한 기관이나 단체의 협조로 인하여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49) 강물이 말라 바닥이 갈라지는 꿈

강물이 말라 바닥이 갈라지는 꿈은 재물운이 하락한다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잃게되어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소속된 회사나 단체에서 사회적 지위를 잃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도 풀이되니 당분간은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시고 실수는 없도록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0) 강물에서 황금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강물에서 황금덩어리를 건져내는 꿈은 황재수가 들어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금전적으로 여유롭고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1) 강물이 시끄럽게 출렁거리는 꿈

강물이 시끄럽게 출렁이는 꿈은 자신과 가까운 누군가와 말다툼/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며, 좋지 않은 일들에 연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시며, 주변 사람들과의 괜한 논쟁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2) 강물 밑으로 잠수하는 꿈

강물 밑으로 잠수하는 꿈은 남성이 꿨다면 신체가 더 건장해지고, 여성이 꿨다면 이는 아들을 낳는다는 태몽에 해당합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3) 강물이 목까지 잠기는 꿈

강물이 목까지 잠기는 꿈은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의미로 풀이되거나 또는 불운이 닥쳐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조금이라도 건강에 이상이 있다면 병원에서의 정확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4) 강물을 헤엄치면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꿈

강물을 헤엄치면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꿈은 가정불화로 인하여 가족들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으며, 어찌할지 망설이는 일이 많아 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언행을 조심히 해야하며, 갈팡질팡 고민하는 일들은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생각하여 최상의 것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강꿈해몽/강꿈풀이/강관련꿈-

 

55) 강물이 흙탕물처럼 흐려지는 꿈

강물이 흙탕물처럼 흐려지는 꿈은 세상으로부터 비난,비판을 받을 만한 일이 일어나게 되며, 여러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는 꿈으로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히하며, 괜한 논쟁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떳떳하지 못한 행동은 애초에 시작도 안하는 것이 맞습니다.

 

 

오늘은 강물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강물과 관련된 꿈으로는 #강을 헤엄치는 꿈 #나뭇가지에 매달려 강을 건너는 꿈 #강을 헤엄쳐 건너가는 꿈 #뗏목이나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꿈 #살짝 언 강을 무사히 건너는 꿈 #강물에서 잉어를 낚는 꿈 #강물위에서 헛것이 보이는 꿈 #연어가 강물을 타고 냇가로 올라오는 꿈 #용이 강물로 들어가는 꿈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을 만드는 꿈 #강물을 들여다보니 용궁이 보이는 꿈 #맑은 강물에서 호박을 건져내는 꿈 #강을 건너지 못할 때 사람들이 뗏목/부교 등을 놓아주는 꿈 #자신의 오줌(소변)이 큰 강을 이루는 꿈 #자신은 건너지 못했는데 친구만 강을 건너간 꿈 #강에서 물놀이하는 꿈 #넓은 강에서 망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 #임산부가 강에서 붕어를 잡아 두팔로 안고 온 꿈 #맑은 강에서 붕어가 헤엄치거나 노는 꿈 #눈 깜짝할 사이에 강에서 해가 중천까지 솟아오른 꿈 #잉어를 잡아 연못이나 우물에 넣는 꿈 #강물이 잔잔하게 흘러가는 꿈 #강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강물에 별이 반짝이는 꿈 #강물의 파도가 거세지는 것을 보는 꿈 #갑자기 강물에 떨어지는 꿈, 갑자기 강물에 빠지는 꿈 #강물이 거꾸로 거슬러 흐르는 꿈 #강물에서 여러마리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꿈 #강물 위를 걸어가는 꿈 #강물에 불이 나는 꿈 #강을 안전하게 건너는 꿈 #강의 바닥이 들어나는 꿈 #강물이 얼어붙은 꿈 #잔잔한 강을 바라보는 꿈 #물결이 거센 강을 바라보는 꿈 #강물 위를 날아다니는 꿈 #자신의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강물에 빠져 죽는 꿈 #강물에 휩쓸려 소리 지르는 꿈 #강물이 맑게 보이는 꿈 #강물에 자동차가 빠진 꿈 #자동차가 강물에 떠내려가다가 사라지는 꿈 #강물위에 해와 달이 만나는 꿈 #흐르는 강물에 오줌 싸는 꿈 #닭이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 #강물에 손과 발을 깨끗히 씻는 꿈 #강물이 더러워 손과 발을 씻지 못하는 꿈 #얼었던 강물이 녹는 꿈 #강물이 말라 바닥이 갈라지는 꿈 #강물에서 황금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강물이 시끄럽게 출렁거리는 꿈 #강물이 목까지 잠기는 꿈 #강물 밑으로 잠수하는 꿈 #강물을 헤엄치면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꿈 #강물이 흙탕물처럼 흐려지는 꿈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