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꿈해몽

[자연꿈] 지진 관련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지진 관련 꿈



*****
오늘은 지진 관련 꿈에 나왔을때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지진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 자연재해 지진 꿈 풀이
자연재해로 인한 지진꿈은 자신이 하는일이나 하려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당분간은 자신을 포함한 주변 상황이 좋지 않게 흘러감을 의미하고 있어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뤄두고 더 꼼꼼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2) 지진 나는 꿈
지진 나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크고 작은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신변에 변화가 생겨 자신이 속한 단체나 집단을 옮기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이직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3) 지진이 나는 것을 보는 꿈
지진이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의 주변에 크고 작은 변화가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존의 회사에서 새로운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4) 지진으로 갈라진 땅을 보는 꿈
지진으로 갈라진 땅을 봤다면 이는 주변 사람들과 잦은 시비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훙몽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행동과 언행을 조심해야하며 만남을 최소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5) 지진이 났는데 자신은 무사한 꿈
큰 지진이 났는데 자신만 무사한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과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난관에 봉착하게 되지만, 이를 결국 스스로 해결하고 슬기롭게 극복함을 의미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6) 지진으로 갈라진 땅 속에서 불길이 치솟는 꿈
지진으로인해 갈라진 땅 속에서 불길이 치솟는 꿈은 대운이 드는 시기로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일이 실제로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크게 성공하며 재물운 또한 상승하여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됨을 시사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7) 지진이 나서 가족이 죽는 꿈
지진으로 인하여 가족이 죽는 꿈은 부모님에게 재정적, 심리적으로 독립할 시기가 왔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세상과 삶을 향해 나아가게 된다는 징조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8) 지진이 나서 동네가 쑥대밭 되는 꿈
지진으로 동내가 쑥대밭이 되는 꿈은 재물운이 빠져나가는 시기로 금전적인 손실을 보는 일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생겨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9) 지진으로 건물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서 건물이 흔들렸다면 이는 가정에 우환이 들끓을 징조입니다. 집안이 금전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으며, 가정에 아픈 사람이 생겨 병원신세를 지게 되는 등 힘든 상황이 발생될 수 있는 꿈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0) 화산 폭발로 인해 지진 나는 꿈
화산이 폭발하여 지진이 나는 꿈은 자신이 속한 집단이나 단체에서 우두머리가 되고, 자신의 권력이나 명성이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1) 지진으로 자신이나 누군가가 죽는 꿈
지진으로 사람이 죽는 꿈은 전망이 좋은 일이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으며, 오랜시간 간직해 온 근심/걱정거리를 깨끗히 해소하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2) 지진이 나서 도망가는 꿈
지진이나서 도망을 가는 꿈은 불운이 찾아오는 시기로 어떤 일을 하던 자신이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꿈입니다. 노력하고 애써도 결과가 좋지 않아 실망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3) 친구나 가까운 지인,가족이 지진으로 죽는 꿈
가정은 행운이 찾아오며 좋은 일만 가득 생긴다는 꿈입니다. 자신이나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무언가를 완전히 해소할 수 있어 홀가분한 마음으로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4) 지진 등 재해가 일어나 사람들을 돕는 꿈
재해로 인하여 피해를 본 사람들을 돕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고,특히 이들의 도움으로 자신이 추진하는 일 또는 사업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간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5) 지진 관련 정보를 얻어오는 꿈
지진과 관련된 정보를 얻어오는 꿈은 자신이 처리하고 해결한 일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며, 새로운 일의 방향을 잡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6) 지진을 피해 대피하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의 먼 미래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게 됨을 의미하고, 어떠한 어려움과 난관에 봉착하더라도 자신의 확고한 의지로 잘 해결해 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7) 지진으로 산이 무너지는 꿈
해당 꿈은 당분간은 좋지 못한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날 수 있으며, 근심/걱정이나 골칫거리로 인하여 마음고생을 많이 하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8)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지진으로 인하여 완전히 주저 앉은 꿈은 새로운 일이나 도전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어중간하게 무너지는 꿈은 이는 반대로 하는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힘들어진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19) 지진으로 도로가 끊겨져 있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의 일이나 진로에 새로운 방향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으며 회사나 부서 등 이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20) 지진이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꿈
길몽으로 풀이되며, 사업가는 사업이 더 번창하고 재물운 또한 상승하여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지진꿈/지진나는꿈/지진관련꿈-

21) 지진으로 폐허가 되는 꿈
지진으로 폐허가 되는 꿈은 회사나 자신의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으로 금전적, 경제적으로도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지진 관련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지진과 관련한 꿈으로는 #자연재해 지진 꿈 풀이 #지진 나는 꿈 #지진이 나는 것을 보는 꿈 #지진으로 갈라진 땅을 보는 꿈 #지진이 났는데 자신은 무사한 꿈 #지진으로 갈라진 땅 속에서 불길이 치솟는 꿈 #지진이 나서 가족이 죽는 꿈 #지진이 나서 동네가 쑥대밭 되는 꿈 #지진으로 건물이 흔들리는 꿈 #화산 폭발로 인해 지진 나는 꿈 #지진으로 자신이나 누군가가 죽는 꿈 #지진이 나서 도망가는 꿈 #친구나 가까운 지인,가족이 지진으로 죽는 꿈 #지진 등 재해가 일어나 사람들을 돕는 꿈 #지진 관련 정보를 얻어오는 꿈 #지진을 피해 대피하는 꿈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산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도로가 끊겨져 있는 꿈 #지진이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꿈 #지진으로 폐허가 되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은 어떠한 의미로 해석이 되나요? 꿈에 대한 해석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