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꿈해몽

[동물꿈] 호랑이꿈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호랑이꿈해몽,호랑이꿈풀이,새끼호랑이꿈,호랑이나오는꿈)

카페온어스 2021. 2. 19. 17:04
728x90
반응형

 

 

 

호랑이와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제목 : 호랑이꿈

 

*****

 

오늘은 꿈에 호랑이가 등장했을때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워낙 다양하고 그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호랑이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새끼호랑이꿈은 태몽은 아닐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마 임산부가 있는 집안이라면 태몽을 기대하실겁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호랑이 관련 꿈해몽 길몽 흉몽 

 

 


- 호랑이꿈해몽 -

 

1) 새끼호랑이꿈

 

꿈에 새끼호랑이가 나왔다면 길몽이자 태몽성 꿈입니다. 행운이 오고 하는 일에 도움과 이득, 수익, 연인, 명예, 유명세를 얻는 등 좋은일이 생길 것을 상징하며, 자신에게 정말 값진 것을 곧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또한, 어려운일도 용기와 인내, 끈기로 무난히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임신의 가능성이 있는 분이라면 태몽성 꿈으로 해석되며, 태몽 해당이 없다면 좋은 연인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2) 호랑이 똥 꿈

꿈에 똥이 나오면 길몽입니다. 똥꿈은 부자가 될 꿈 10가지중 2번째에 속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똥 꿈은 부귀와 장수를 누리는 꿈으로, 작은 돈이 점점 모이기 시작할 것을 의미합니다. 복권이나 경품 당첨에도 유리한 꿈입니다. 옛날부터 호랑이 똥은 귀한 길몽으로 사람사이의 관계도 좋아지며, 재물운, 시험운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사업가는 더 번창하고 학생은 상장을 타거나 칭찬을 받을 만한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3)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대부분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면 장사가 잘되며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알리는 징조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4) 호랑이랑 싸우는 꿈

꿈에 나오는 호랑이는 권세와 명예를 겸비한 훌륭한 사람이나 크고 힘든 일거리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호랑이와 싸우는 꿈은 벅찬 일거리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한다는 것을 알리는 징조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5) 호랑이와 독수리가 치열하게 싸우는 꿈

지금 하는 일에 다툼이나 소송 등을 하게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6)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호랑이가 달려들려 쫓기는 꿈의 경우, 지금 하는 일의 실패한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순조롭게 일이 진행된다고 생각이 들수록 생각치 못한 실수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경고합니다.


- 호랑이꿈해몽 -

 

7) 호랑이를 보고 있는 꿈

눈 앞에 있는 호랑이를 보고 있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타인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이라고 하는 것은 특히 불행,건강,죽음과 관련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귀인이 나타나 행운 (금전,명예) 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혹은 주변에 결혼한 가족이 있다면 태몽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 호랑이꿈해몽 -

 

8) 호랑이게 쫓기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직장인이면 지금 맡은 프로젝트, 학생이면 학업, 사업가면 사업 등 원래 하고자 했던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기회를 눈앞에서 놓칠 수 있으니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결정을 할 때 신중히 고민해야한다는 것을 경고합니다.


- 호랑이꿈해몽 -

 

9)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어서 출세를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10) 호랑이가 도망치는 꿈

호랑이가 자신을 피해서 도망치는 꿈은 일반적으로 권력 상실, 사업실패 등 결과가 뒤따른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11) 호랑이가 앉아 있는 꿈

호랑이가 자기 앞에서 앉아 있는 꿈은 여러 계층의 사람들을 굴복시킨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12) 호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명예와 부를 얻는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는데, 그럴 경우에는 장차 권력과 재물을 손에 거머 쥘 아이가 온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즉, 사업가/ 정치인/ 인기인들의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13) 호랑이가 포효하는 꿈

호랑이가 큰 소리로 포효하는 꿈은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고, 취준생이라면 직장운이 트이고, 사업을 하면 번창하고,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빠른 시일내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일이 생기게됩니다.


- 호랑이꿈해몽 -

 

14) 작은 동물이 호랑이로 변하는 꿈

직장인이라면 상위직으로 승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사업가라면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점점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15) 호랑이를 끌고 다니는 꿈

호랑이를 잡아서 끌고 다니는 꿈은 자신의 분야에서 하고 있는 일을 원만하게 해결하고, 본인보다 권력이 있는 사람들을 마음대로 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호랑이꿈해몽 -

 

16) 호랑이를 만나는 꿈

길을 걷다가 혹은 산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을 꿨다면 자신에게 귀인이 나타나 가르침을 주고 그로인해 깊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언을 받아 들이며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 호랑이꿈해몽 -

 

17) 호랑이를 죽이는 꿈

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길몽과 흉몽 두 가지로 나눠져서 해석됩니다. 길몽으로는 고민,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자신의 바라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흉몽으로는 돈, 명예, 사업에서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어떤 것을 결정하기 전에 신중하고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합니다.

 

 

 


- 호랑이꿈해몽 -

 

18)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는 꿈

가정 혹인 직장에서 예상치 못한 싸움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인해서 명예나 부에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 호랑이꿈해몽 -

 

19) 호랑이가 무서워서 떠는 꿈

호랑이가 무서워서 부들부들 떨거나 슬프고 안쓰럽다고 느끼는 꿈이라면 제3자에 의해 정신적인 고통을 받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 호랑이꿈해몽 -

 

20) 호랑이가 도망가는 꿈

꿈에서 호랑이는 주로 '돈' 에 비유됩니다. 호랑이가 도망가는 꿈은 돈이 나간다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 호랑이꿈해몽 -

 

21) 백호가 나오는 꿈

하얀 호랑이는 실제로 존재하는 동물로, 예로부터 수호신으로 여겨지며 신성시하는 동물이였습니다. 따라서 백호가 꿈에 나오면 호랑이 꿈 중에 가장 좋은 꿈으로 큰 행운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써, 당신이 지금 하고자 하는 일, 원하는 소망이 모두 성취될 것으로 해몽됩니다. 일이 잘 풀리고 큰 명예나 지위를 성취할 수 있으며 금전적인 안정을 암시합니다.

 

 

 

오늘 알아 본 호랑이 꿈은 #백호랑이꿈 #도망가는 호랑이꿈 #무서운 호랑이꿈 #으르렁거리는 호랑이꿈 #죽은 호랑이꿈 #호랑이를 만나는 호랑이꿈 #새끼 호랑이꿈 #아기 호랑이꿈 #하얀 호랑이꿈 #호랑이가 집에 들어오는 호랑이꿈 #백호가 나오는 호랑이꿈 #상태가 안좋은 호랑이꿈 #포효하는 호랑이꿈 #작은동물이 호랑이로 변하는 호랑이꿈 입니다.

 

 

오늘 호랑이꿈풀이를 하면서 여러분은 어떤 의미로 받아들이셨나요? 오늘의 호랑이꿈풀이가 여러분께 행운을 가져다 주면 좋을 것 같아요 :) 호랑이꿈풀이 좋은 의미이면 기분 좋게 생각하고, 호랑이꿈풀이 별로였다면 그냥 훌훌 털어버리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합시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