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해몽

[행동꿈] 혼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돌아가신분이혼내는꿈, 부모님한테혼나는꿈, 애인에게혼나는꿈, 선생님한테혼나는꿈, 친구한테혼나는꿈, 모르는사람한테혼나..

카페온어스 2022. 6. 20. 12:39
728x90
반응형

 

혼나는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꿈 : 혼나는 꿈

 

 

 

 

*****

 

오늘은 혼나는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혼나는 꿈과 관련된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혼나는 꿈 길몽 흉몽 대처법

 

 

1) 부모님에게 혼나는 꿈

부모님에게 혼나는 꿈은 부모님으로부터의 애정이나 사랑을 더 받고싶어하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부모님이 자신을 더 생각해주고 알아봐줬으면 하는 마음이 담겨있는 꿈으로 많은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마음이 강하게 자리잡고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또는 정신적인 자립을 아직 하지 못했으며, 자립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놓여있다면, 먼저 부모님께 자신의 감정이나 심리상태에 대해서 솔직히 설명하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 학생이 해당 꿈을 꿨다면 꿈에서 혼난 부분에 대해서 실제로 고쳐야할 점은 아닌지 생각해보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실제로 혼난적이 있는 부분이고 잘못된 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꿈에 나왔다면 이 행동은 고쳐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혼나는 내용이 인상적이였다면 기억하시고 중요한 의미가 무엇인지 잘 이해해보시길 바랍니다.


3) 돌아가신 분에게 혼나는 꿈

돌아가신 분이 나와 자신을 혼내는 꿈은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고쳐한다는 점을 알려주는 경고성 꿈에 해당합니다. 해당 꿈을 꾸고, 돌아가신 분의 말씀이 계속 머리속에 떠올랐다면 이는 자신과의 내면 또는 행동과 진심으로 마주하며 생각해봐야하는 시기가 왔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돌아보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끊임없이 고뇌하시길 바랍니다.

 

 

 


4)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은 당신의 상황과 현재 심리상태를 알아주는 사람이 나타났음을 좋겠다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현실속에서는 아직 자신을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으며,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먼저 다가오지 않으니 스스로 움직이며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지금이 나 자신을 바꿀 수 있는 가장 빠른 시기라고 생각하며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5) 주변 사람들에게 혼나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아는 지인이라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가진 불만이나 심리상태가 실제로 반영되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해당 인물에 대해서는 언행을 조심해야하며, 괜한 언쟁이나 오해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 상사에게 혼나는 꿈

상사에게 혼나는 꿈은 실제로 자신의 개선해야할 점이나 생활태도, 습관, 업무상의 잘못된 태도 등 고쳐야 할 점이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회사나 집단 등 단체활동에서 특히나 자신이 잘못된 행동은 없었는지 재검토해보며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사의 말이 머릿속에 뚜렷히 남아있다면 혹시 내가 실제로 그러한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보고 개선해야합니다.

 

 

 


7) 애인에게 혼나는 꿈

애인에게 혼나는 꿈은 사실은 애인에게 더 많이 기대고 싶고 응석부리고 싶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입니다. 상대방이 자신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며, 애정을 더 충분히 줬으면 하는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더 많이 사랑받고 싶다면 자신이 먼저 더 많이 표현하고 사랑해줘보세요! 나의 행동은 어떠한지 돌이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8) 남편/아내에게 혼나는 꿈

남편이나 아내에게 혼나는 꿈은 상대방에 대한 관심,애정을 더 많이 원한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결혼초에 비해서 서로의 관계가 서먹서먹해지고 멀어졌다는 생각이 든다면 이는 부부 서로의 노력이 부족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먼저 관심을 요구하기전에 자신이 먼저 상대를 사랑해주고 관심을 줘보는 것도 좋습니다. 부부간의 변화에 대해서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마시고, 오늘은 어제보다 더 따뜻하게 서로를 대해보세요!

 

 

 


9) 혼나고 우는 꿈

혼나고 우는 꿈은 자신이 고쳐야할 점이나 개선할 점이 있다면 이를 잘 극복하고 개선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떠한 문제나 어려움에 직면해있다면 이를 해결하고 상황이 점점 더 나아지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0) 친구한테 혼나는 꿈

친구한테 혼나는 꿈은 친한 친구가 나오면 나올수록 자신에게 더 신경을 써주고 관심을 가져줬으면 하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당신이 상대방에게 너무 의지하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으며, 또는 의지를 넘어서 부담을 주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봐야합니다. 지금은 아무리 친하더라도 부담을 너무 느끼면 멀어지게 될 수 있으니 대등한 관계를 유지하며 너무 큰 의지보다는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친구사이로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혼나는 행동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혼나는 꿈으로는 #부모님에게 혼나는 꿈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돌아가신 분에게 혼나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혼나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혼나는 꿈 #상사에게 혼나는 꿈 #남편/아내에게 혼나는 꿈 #애인에게 혼나는 꿈 #혼나고 우는 꿈 #친구한테 혼나는 꿈 등이 있습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