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꿈해몽

[동물꿈] 뱀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뱀만지는꿈, 뱀죽이는꿈, 뱀토막내는꿈, 뱀꼬리가잘리는꿈, 뱀이우글거리는꿈, 뱀한테물리는꿈, 뱀이몸을감싸는꿈, 뱀이달려드는꿈, ..

카페온어스 2021. 2. 21. 01:27
728x90
반응형

 

 

뱀과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제목 : 뱀꿈

 

*****

 

평소에 뱀은 좋은 기운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보다는 나쁜 기운을 가져다 준다는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을 뱀으로 표현할때 음흉하거나 교활한 이미지로 나쁘게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의 뱀은 과연 우리가 생각하는 이미지처럼 흉몽을 의미할까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뱀과 관련된 꿈해몽 길몽 흉몽 대처법

 

 


- 뱀꿈해몽 -

 

1)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죽였다면 이 꿈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자기자신이 죽인것이 아니라 죽어있는 뱀을 봤다면 이는 길몽이 아닙니다. 뱀이 죽는다는 것은 생명력의 쇠퇴, 정력/기력 쇠퇴 등을 의미합니다. 전반적으로 건강에 해당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몸관리에 주의하길바랍니다.


- 뱀꿈해몽 -

 

2) 뱀이 몸을 감싸는 꿈

뱀이 몸을 감싸 올라간다면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재물/돈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또한, 직업에 따라서는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을 만한 일이 일어난다는 징조입니다. 다만, 뱀이 혓바닥을 날름거린다면 주변의 악한 사람이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 흉몽입니다.


- 뱀꿈해몽 -

 

3) 뱀한테 물리는 꿈

뱀이 자신을 물었다면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연애운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썸타는 관계나 가까운 사람이라면 연인관계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사귀고 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 뱀꿈해몽 -

 

4) 뱀한테 쫓기는 꿈

뱀한테 쫓기며 힘든 꿈을 꾸었따면 이는 생각치도 못한 일로 정신적인 고통 및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 뱀꿈해몽 -

 

5) 뱀이 달려는 꿈

뱀이 자신에게 달려들었는데 눈 앞에서 피하지 않았다면 좋은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달려오는 뱀은 성공을 상징하고 있기에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뱀을 피하거나 도망쳤다면 이는 운을 눈앞에서 놓쳤다고 해석됩니다.


- 뱀꿈해몽 -

 

6) 뱀을 잡는 꿈

뱀을 손으로 잡았다면 이는 재물운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도 무서운 뱀을 잡기까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를 놓치면 마찬가지로 재물운을 놓아버린 격입니다.

 

 

 


- 뱀꿈해몽 -

 

7) 큰 뱀에게 물리는 꿈

직장이나 혹은 인간관계에서 배우자나 동지를 만나게 된다는 징조입니다.


- 뱀꿈해몽 -

 

8) 큰 뱀과 작은 뱀이 함께 있는 꿈

점차 자신의 일에서 권력과 힘을 다 잡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뱀꿈해몽 -

 

9) 뱀이 우글우글거리는 꿈

뱀은 대표적인 태몽 중 하나로 뽑힙니다. 많은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장차 태어날 아이가 교육분야에 종사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사람을 가르치는 직종인 선생님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주변에 임신할 가능성이 없는 경우에는 자신의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 일이 생간다는 의미입니다. 여러가지 해석으로 보아 길몽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뱀꿈해몽 -

 

10) 뱀이 돌돌 몸을 틀고 있는 꿈

많은 뱀이 몸을 말고 있는 상태로 우글대고 있었따면 유산을 상속받거나 집안의 전통을 이어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뱀꿈해몽 -

 

11) 뱀을 잡아먹는 꿈

뱀을 잡아 먹었다면 지금 하고 하던일중 스트레스 받거나 힘들었던 일들이 원만하게 해결될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건강상의 문제가 있었던 경우, 건강을 되찾을 것이라는 의미를 답고 있습니다.


- 뱀꿈해몽 -

 

12) 뱀을 토막내 먹을 경우

주로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다만, 임신할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경우에는 자신의 일에서 지혜를 발휘하는 등 창의적인 일에 성과를 얻게 됩니다.

 

 

 


- 뱀꿈해몽 -

 

13) 뱀을 놓치는 꿈

재물과 돈을 상징하는 뱀을 놓치는 꿈은 눈 앞에서 들어오던 재물운을 놓쳐버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뱀꿈해몽 -

 

14) 뱀을 두들겨 패거나 혹은 토막을 내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되는 것들을 제거하여 일을 성공적으로 성사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임신부가 다음과 같은 꿈을 꿨다면 유산할 위험이 있기때문에 조심해야하며, 결혼을 할 예정이었다면 결혼이 진행되기 어렵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 뱀꿈풀이 -

 

15) 뱀이 덤벼드는 것을 죽이는 꿈

뱀이 덤벼드는 것을 밟아서 죽인다꿈을 임산부가 꿨을 경우 유산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뱀꿈풀이 -

 

16) 빨간 실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

친절하고 상냥한 여자아이를 출산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 뱀꿈풀이 -

 

17) 큰 뱀이 용이 되는 꿈

큰 뱀이 용이되어 하늘로 올라가면 일에 큰 성공을 이루어 명예와 재물을 얻는다는 징조입니다.


- 뱀꿈풀이 -

 

18) 뱀의 꼬리만 보이는 꿈

뱀이 다가오는데 꼬리만 보인다면 이는 경쟁상대의 우두머리와 싸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뱀꿈풀이 -

 

19) 뱀과 키스하는 꿈

건강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병으로 인해서 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 뱀꿈풀이 -

 

20) 하얀 뱀을 보는 꿈

하얀 뱀을 봤다면 재물운이 들어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진행하고자 했던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 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명성을 떨칠 수 있는 명예운도 들어있습니다.


 

- 뱀꿈풀이 -

 

21)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다니고 있는 회사나 조직 등에서 사람이 빠져나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대상자에 자기도 포함되니 주의해야합니다.

 

 


- 뱀꿈풀이 -

 

22) 뱀을 손으로 만지는 꿈

하고자 했던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진행하고자 했던 계약도 성사시킬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에게는 재물운, 직장인에게는 승진운, 수험생에게는 합격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 뱀꿈풀이 -

 

23) 뱀이 목을 감싸는 꿈

좋은 기운을 가져다주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뱀꿈풀이 -

 

24) 황금색 뱀을 보는 꿈

황금빛깔을 띤 뱀을 보았다면 길몽 중에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임신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훌륭한 사람이 될 자식을 낳을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승진/명예/제물 등 모든 방면에서 행운이 따라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뱀꿈풀이 -

 

25) 뱀이 무서운 꿈

뱀이 무섭게 느껴졌다면,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계약 등에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는 꿈입니다.


- 뱀꿈풀이 -

 

26) 뱀이 피를 흘리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되거나 차질이 생겼던 문제들이 없어질 것을 의미하며 일의 성과 또한 매우 좋을 것으로 기대되는 꿈입니다.


- 뱀꿈풀이 -

 

27) 뱀의 독이 퍼지는 꿈

독이 퍼진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유명인일 경우 인기가 올라가거나 사람들 앞에서 자랑할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뱀에 관련한 뱀꿈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뱀을 죽이는 꿈 #죽은뱀꿈 #뱀이죽은꿈 #몸을 감싸는 뱀꿈 #뱀한테 물리는 꿈 #뱀이 무는꿈 #뱀이 쫓아오는 뱀꿈 #뱀한테 쫓기는 뱀꿈 #뱀이 공격하는 뱀꿈 #달려드는 뱀꿈 #뱀을 잡는 꿈 #큼 뱀이 무는 꿈 #큰뱀에게 쫓기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 #뱀이 많이 있는 꿈 #뱀을보는꿈 #뱀이 돌돌 몸을 틀고있는 꿈 #뱀을먹는꿈 #뱀을 잡아먹는 뱀꿈 #뱀을 토막내는 꿈 #뱀을 놓치는 꿈 #뱀이 도망가는 꿈 #덤벼드는 뱀을 죽이는 꿈 #뱀태몽 #배꿈태몽 #뱀이치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 #용이 된 뱀꿈 #용으로 변신한 뱀꿈 #뱀의 꼬리만 보는 꿈 #뱀과 키스하는 꿈 #검은 뱀꿈 #하얀뱀꿈 #흰뱀꿈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뱀을 만지는 뱀꿈 #뱀이 목을 감싸는 꿈 #뱀이 무섭게 느껴지는 꿈 #황금색뱀꿈 #피흘리는 뱀꿈 #뱀이 피흘리는 꿈 #뱀의 독이 퍼지는 꿈 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뱀꿈은 어떠한 의미로 해석이 되나요? 뱀꿈해석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