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입양 관련 꿈은 무슨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아이입양하는꿈, 강아지입양하는꿈, 고양이입양하는꿈, 입양한아이돌려주는꿈, 내가입양되는꿈, 여러명아이를동시에입양하는꿈 등)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입양 관련 꿈

*****

오늘은 입양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입양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아지를 입양하는 꿈

강아지를 입양하는 꿈은 실제로 가족이 생겨나게 될 꿈으로 가정에 새식구인 사위나 며느리를 맞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혹은 나에게 충성심을 가진 누군가를 만나게 될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2) 아기를 입양하는 꿈

아기를 입양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를 도와주거나 후원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누군가의 책임이나 실수, 과실 등을 나의 잘못으로 떠맡게 될 수 있으며 스스로 어떠한 일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3) 입양한 아이를 재우는 꿈

입양한 아이를 재우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이 생기게 되면서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안정되지 못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4) 여러아이를 동시에 입양하는 꿈

여러아이를 동시에 입양하는 꿈은 실제로 아기와 관련된 분야에서 일하게 될 수 있으며 그런 일에 종사하고 있을때 꾸는 꿈입니다. 


5) 입양한 아이를 다시 돌려주는 꿈

입양한 아이를 다시 돌려주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기업, 회사 등에서 맡은 중요한 업무나 책임에서 벗어나 정신적,육체적으로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6) 흑인, 피부가 검은 아이를 입양하는 꿈

흑인, 피부가 검은 아이를 입양하는 꿈은 가까이 있는 누군가나 혹은 거절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곤란한 부탁을 받아 난감한 상황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나에게  피해가 가는 행동이라면 냉정하게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자신이 입양되는 꿈

자신이 입양되는 꿈은 실제로 입양이 되거나 양부모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누군가를 책임지게 되거나 바로 옆에서 수행하는 임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8) 고양이를 입양하는 꿈

고양이를 입양하는 꿈은 사이가 안좋거나 티격태격하고 성격이 맞지 않던 사람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게 되는 계기가 있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혹은 누군가에게 부탁하여 다른 사람을 뒷조사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