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우비 관련 꿈은 무슨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우비사는꿈, 우비말리는꿈, 우비가망가진꿈, 큰우비꿈, 작은우비꿈, 우비를빼앗기는꿈, 우비를옷걸이에거는꿈, 우비벗는꿈, 우비버리는꿈, ..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우비 관련 꿈

*****

오늘은 우비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우비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비 입고 있는 꿈

우비 입고 있는 꿈은 재물운과 각종 운세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하고자하는 일들이 시원하게 잘 풀려날 꿈입니다. 


2) 우비 벗는 꿈

우비를 벗는 꿈은 어떠한 일이나 사업을 하던지 항상 떳떳하고 정직해야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나의 소신대로 밀고 간다면 오히려 더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나를 믿고 나아가십시오.


3) 우비를 입은채로 달리는 꿈

우비를 입은채로 달리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 직책이나 위치를 이용해서 잘못된 것을 옳다고 우기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4) 누군가가 피가 묻은 우비를 입고 있는 꿈

누군가가 피가 묻은 우비를 입고 있는 꿈은 실제로 주변 지인들 중 누군가가 사건/사고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5) 진흙으로 우비가 더러워진 꿈

진흙으로 우비가 더러워진 꿈은 흉몽에 해당하는 꿈으로 임산부라면 자녀의 출산에 있어서 장애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6) 자신의 우비에 똥이 묻거나 튀는 꿈

자신의 우비에 똥이 묻거나 튀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각종 이득이 생겨나게 된다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7) 우비 잃어버리는 꿈

우비 잃어버리는 꿈은 나의 일이나 사업을 방해하던 장애물이나 경쟁자, 경쟁업체가 사라지게 되며 하고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날 꿈입니다. 

 


8) 비내리는데 우비가 없는 꿈

비내리는데 우비가 없는 꿈은 이동수가 있다는 꿈으로 출장이나 이직, 이사 등 지금의 환경에서 이동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 우비입고 밖에 나가는 꿈

 

우비입고 밖에 나가는 꿈은 어떠한 이유로 인하여 나의 사회적 신분이나 직위를 보고하고 알려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0) 우비입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우비를 입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은 다른 누군가의 잘못된 언행이나 실수로 인하여 마음 깊은 상처가 될 일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1) 분홍색 우비를 보는 꿈

분홍색 우비를 보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이성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 있으며 그러한 이성을 만나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12) 노란 우비를 입는 꿈

노란 우비를 입는 꿈은 여러방면이나 상황에서 유산을 상속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러한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3) 우비를 입고 많은 비를 맞는 꿈

우비를 입고 많은 비를 맞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업무, 프로젝트, 사업 등에서 많은 사람들의 평가를 듣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4) 우비를 사는 꿈

우비를 사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되면서 경제적으로 풍족해지고 살림살이가 풍요로워 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5) 거울 앞에서 우비를 벗는 꿈

거울 앞에서 우비를 벗는 꿈은 오랜시간 만나지 못했던 반가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꿈에 해당하며, 그 사람으로부터 신세한탄이나 그 동안의 일을 듣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6) 우비가 홀딱 젖은 꿈

우비가 홀딱 젖은 꿈은 재물운과 인연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미혼자라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에 골인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가정에 임산부가 있거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태몽으로도 풀이됩니다.


17) 다른 사람의 우비를 받는 꿈

다른 사람의 우비를 받는 꿈은 상대방의 업적이나 일, 책임 등을 이어받을 꿈으로 어떠한 일을 그대로 인계받으면서 새로운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18) 우비가 작은 꿈

우비가 작은 꿈은 자신의 주변에게 보호해야 될 누군가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서 보호해야합니다. 


19) 잔치집에서 우비를 벗는 꿈

잔치집에서 우비를 벗는 꿈은 한순간의 실수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언행을 조심하시고 괜한 오해살만한 일은 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20) 우비 단추가 저절로 풀리는 꿈

우비 단추가 저절로 풀리는 꿈은 하고자하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며 술술 풀리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1) 우비의 소매가 찢겨나가는 꿈

우비의 소매가 찢겨나가는 꿈은 인연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오랫동안 이어온 누군가와의 인연이 끊어질 수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집단에서 이탈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22) 입고 있던 우비를 일부로 찢는 꿈

입고 있던 우비를 일부로 찢는 꿈은 주변 환경의 변화가 있다는 꿈으로 회사에서 이직을 하거나 이사를 하게 되는 등의 변화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23) 우비를 말리는 꿈

우비를 말리는 꿈은 자신의 사회적인 업적이나 위치, 직위 등을 세상에 공개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24) 화려하고 예쁜 우비를 입는 꿈

화려하고 예쁜 우비를 입는 꿈은 가정이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25) 다른 사람에게 우비를 입혀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우비를 입혀주는 꿈은 자신이 오랜시간 노력하여 만들어낸 성과를 다른 누군가가 가로채 갈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26) 우비를 빼앗기는 꿈

우비를 빼앗기는 꿈은 인연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누군가와의 관계가 회복불가할 정도로 멀어지게 되거나 싸우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27) 죽은 사람의 우비를 선물받는 꿈

죽은 사람의 우비를 선물받는 꿈은 각종 운세와 건강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안좋아져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습니다. 


28) 우비를 입고 들판으로 나가는 꿈

우비를 입고 들판으로 나가는 꿈은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나 업적, 사업 등을 지켜내기 위해서 혼자서 고군분투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29) 찢어진 우비를 입는 꿈

찢어진 우비를 입는 꿈은 건강운과 대인관계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당분간은 건강과 컨디션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고, 대인관계가 멀어지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30) 우비를 선물받는 꿈

우비를 선물받는 꿈은 마음에 드는 협력자나 동업자를 만나 일을 같이 키워나갈 수 있으며, 크고작은 기쁜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 시기입니다. 


31) 비가 안오는데 우비를 입고 있는 꿈

비가 안오는데 우비를 입고 있는 꿈은 자신의 잘못된 언행이나 한순간의 실수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르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질책을 받게 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32) 벗어둔 우비를 못찾는 꿈

벗어둔 우비를 못찾는 꿈은 인연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믿고 의지했던 누군가와의 관계에 금이갈 수 있으며 떠나보내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33) 찢어진 우산을 버리는 꿈

 

찢어진 우산을 버리는 꿈은 그 동안의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이 말끔하게 해소되며 하고자하는 일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4) 우비를 옷걸이에 거는 꿈

우비를 옷걸이에 거는 꿈은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며 관계가 정리되게 되면서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에 놓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35) 큰 우비 꿈

큰 우비 꿈은 누군가가 자신의 능력 그 이상을 계속 요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이상의 것을 바라면서 스트레스 받고 힘든 시기에 놓일 수 있습니다.


36) 입고 있던 우비가 망가진 꿈

입고 있던 우비가 망가진 꿈은 애정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지금 만나고 있는 애인과 이별수가 있을 수 있고, 썸남/녀와의 연락이 끊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7) 새 우비를 상자에 넣는 꿈

새 우비를 상자에 넣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이 한번에 몰려오게 되면서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에 놓일 수 있고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 발생하게 되면서 금전적으로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38) 우비가 하얗게 빛나는 꿈

우비가 하얗게 빛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번창하게 되면서 나의 명성을 널리 떨치게 될 수 있으며 신분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39) 우비를 사려고 구경하는 꿈

우비를 사려고 구경하는 꿈은 주변의 크고작은 변화가 생겨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잘 적응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