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시간 여행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과거로가는꿈, 과거의자신을만나는꿈, 태어나기전으로가는꿈, 미래로가는꿈, 먼과거로가는꿈, 전쟁중으로가는꿈, 전남자친구와사귈때로돌..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시간여행 꿈

 

 

 

*****

오늘은 시간 여행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시간여행 하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우리는 시간여행 꿈을 왜 꾸는가?

우리가 시간여행하는 꿈을 꾸는 이유는 현실도피의 이유가 가장 큽니다. 현재 자신의 일을 실패했거나 좌절한 상황일때 이러한 불안감이 담긴 심리몽일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겨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라 차라리 과거로 다시 돌아가 처음부터 시작하고싶다는 마음이 강합니다. 지금의 어려운 현실속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담겨있는 꿈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에서 같이 확인해주세요!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1) 과거로 돌아가는 꿈

과거로 돌아가는 꿈은 실제로 현상황이 너무 좋지 않아 과거로 되돌리고 싶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일이나 사업 등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벗어나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과거로 되돌아가는 일은 꿈에서만 가능할 뿐 실제로는 일어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한 없이 후회하고 있기보다는 현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는 적절한 방안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신적으로 많이 불안하고 심적으로 힘든 상황이기때문이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적절한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미래로 시간여행하는 꿈

지금 자신이 살고있는 이 시기보다 몇 년을 앞으로 가는 미래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꿈은 자신에게 많은 선택권과 기회가 주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어떠한 사람이 되고 어떠한 미래를 살아갈지는 내가 선택하고 하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현재 자신의 목표가 뚜렷하다면 그 목표를 향해 끝없는 노력을 기울어야합니다. 


3) 결혼 후의 미래로 떠나는 꿈

결혼 후의 미래로 떠나는 꿈은 인연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과 좋은 인연이 되는 사람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상대방을 만나 행복하게 살아갈 꿈이니 들어오는 인연을 소중히 여기시길 바랍니다. 

 

 

 


4) 과거의 나를 만나는 꿈, 어렸을 적 나를 만나는 꿈

과거의 어렸을 적 나를 만나는 꿈은 스스로 현 인생을 잘 살고 있는지 되돌아 볼 필요가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과거의 자신이 잘못한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항상 신경쓰고 있다는 뜻으로 반성해야하며, 잘못을 구해야하는 부분이 있으면 정확히 짚고 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개선하고 고쳐야할 점은 고쳐야하며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서 더 집중하고 잘 살아야합니다. 


5) 태어나기 전으로 가는 꿈

태어나기 전으로 가는 꿈은 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에게 배워야하는 부분과 개선해야하는 부분을 짚어주고 있지는 않은지 꿈을 다시 생각해봐야합니다. 꿈에서 전하는 메세지가 지금의 자신이 배워야하며 필요한 지식이나 교훈, 조언 등이 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를 그냥 넘기시지마시고 계속 생각하고 그대로 행한다면 분명 살아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아주 먼 과거로 시간여행 가는 꿈

아주 먼 과거로 시간여행 가는 꿈은 현실속에서 자신이 많이 지쳐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곤하고 정신적으로 많이 피폐해져 있는 상황으로 당분간은 얽매여 있는 것들로부터 빠져나와야되며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성격과 맞지 않은 일을 하고 있어 괴리감을 느껴 해당 꿈을 꿨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없다면 나의 시간에만이라도 내가 원하는 취미나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7) 전 남자친구와 사귀는 시절로 돌아가는 꿈

전 남자친구와 사귀는 시절로 돌아가는 꿈은 연애운의 하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의 애인에게 불만이 있어 관계가 멀어지게 될 수 있으며 권태기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어떠한 문제가 생겼다면 꿍 하고 있지 말고 서로 대화를 통해 이해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현 애인에 대한 불만이 꿈에 담겨있는 심리몽으로 파악됩니다. 과거의 연애를 회상하며 이런부분은 이랬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담겨있는 꿈입니다. 


8) 눈 앞에 타임머신이 나타난 꿈

눈 앞에 타임머신이 나타난 꿈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어려움이나 시련에 부딪혀도 자신의 힘으로 원만하게 해결해 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전쟁터로 시간여행 가는 꿈

전쟁터로 시간여행 가는 꿈은 현재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심적으로 굉장히 지쳐있으며 각종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에 휘말려 현실도피를 꿈꾸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막다른 곳에 있어서 고통스러운 날을 보내고 있더라도 하루하루 잘 버티며 정신적인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기회에 나만의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합니다. 

 

 

 

 

오늘은  시간여행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시간여행 꿈으로는 #과거로 돌아가는 #미래로 시간여행하는 #결혼 후의 미래로 떠나는 #과거의 나를 만나는 , 어렸을 나를 만나는 #태어나기 전으로 가는 #아주 과거로 시간여행 가는 # 남자친구와 사귀는 시절로 돌아가는 # 앞에 타임머신이 나타난 #전쟁터로 시간여행 가는 등이 있습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