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체꿈해몽

[신체꿈] 두드러기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얼굴에두드러기나는꿈, 온몸에두드러기나는꿈, 팔에두드러기나는꿈, 다리에두드러기나는꿈, 생식기에두드러기나는꿈, 등에두드러..

728x90
반응형

 

두드러기와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제목 : 두드러기꿈

 

*****

 

 

 

오늘은 두드러기와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 부터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건강상의 이유로 해당꿈을 꿨을 가능성이 많으니 꼭 확인하고 대처하시길바랍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두드러기 관련 꿈 길몽 흉몽 대처법

 

 

-두드러기꿈해몽/두드러기꿈풀이/두드러기꿈-

 

1)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은 예술가라면 자신이 쓴 책, 작품, 그림 등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예술에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도 어떠한 일로 인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자신에게 관심이 집중된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두드러기꿈해몽/두드러기꿈풀이/두드러기꿈-

 

2) 온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

온 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닥칠 수 있으며, 크고작은 걱정거리가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재물운 또한 하락하는 시기로 돈과재물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빠져나가 금전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이런 일들이 연거푸 생겨나다보니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건강 또한 나빠질 수 있으니 자신의 몸을 먼저 돌보고 힘을 내야하는 시기입니다. 누구나 이런일들은 다 일어나기 마련이니 너무 깊게는 받아들이지 마세요!

 


 

-두드러기꿈해몽/두드러기꿈풀이/두드러기꿈-

 

3) 다리에 두드러기 나는 꿈

다리에 두드러기 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하려고 진행중인 일에서 장애물이나 골칫거리 등이 나타나 힘들게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실속에서 누군가와 경쟁을 벌이게 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크고작은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시간을 보내야하는 시기입니다.

 


 

-두드러기꿈해몽/두드러기꿈풀이/두드러기꿈-

 

4) 팔에 두드러기 나는 꿈

자신의 팔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잦은 다툼, 구설수, 시비 등에 휘말릴 수 있으며 대인관계에 금이 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언행을 당분간 주의하셔야하며, 잦은 만남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친했던 사람들과도 거리감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두드러기꿈해몽/두드러기꿈풀이/두드러기꿈-

 

5) 등에 두드러기 나는 꿈

자신의 등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은 나 스스로도 잘 확인하기 어려운 일들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고 소문이 크게 퍼지게 되는 등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두드러기꿈해몽/두드러기꿈풀이/두드러기꿈-

 

6) 생식기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

자신의 생식기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의 작품이나 계획이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주목을 받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오랜시간 노력한 일들이 세상에 나오며 빛을 보기시작합니다.

 

 

 

 

오늘은 두드러기와 관련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두드러기와 관련한 꿈으로는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 #온몸에 두드러기 나는 꿈 #다리에 두드러기 나는 꿈 #팔에 두드러기 나는 꿈 #등에 두드러기 나는 꿈 #생식기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 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은 어떠한 의미로 해석이 되나요? 꿈에 대한 해석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