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꿈해몽

[자연재해꿈] 홍수 관련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홍수나는꿈, 물난리나는꿈,집에홍수나는꿈, 홍수로떠내려가는꿈, 물에잠긴마을을보는꿈, 집이떠내려가는꿈, 떠내려가다가구..

카페온어스 2022. 8. 25. 15:38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홍수 관련 꿈

 

 

 

 

*****

오늘은 홍수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홍수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물이 등장하는 경우는 대부분 금전,재물,돈 등과 연결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물과 관련한 재해인 홍수는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많아 특히 주의해야합니다. 물이 꿈에 나왔을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물의 색깔입니다. 물이 흙탕물인지 맑은물인지 다시 떠올려 보셔야하며, 맑은 물일수록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나의 꿈은 어떠한 꿈으로 풀이되는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집에 홍수나는 꿈

집에 홍수나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면서 가정에 생각지 못한 돈과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집안이 일어나며, 재산이 늘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복권을 사기 좋은 꿈으로 재미삼아 한번 사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홍수가 났을때의 물이 맑은물이어야 길몽으로 해석되고 흙탕물이었을 경우에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2) 댐이 넘쳐 홍수나는 꿈

댐이 넘쳐 홍수나는 꿈은 자신이 하려는 일이나 계획 등에서 생각지 못한 방해물, 장애물 등이 등장하게 되면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내가 떠내려가는 꿈

홍수로 인하여 내가 물에 떠내려가는 꿈은 무엇인가의 압박이나 세력, 무력 등으로 인하여 어쩔 수 없이 마음에 없는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특히, 물이 더럽고 흙탕물이었다면 이는 생각지 못한 사건,사고에 휘말려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면, 깨끗하고 맑은 물이었다면 이는 근심, 걱정이 해결되며 하고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4) 홍수로 집이 떠내려가는 꿈

홍수로 집이 떠내려가는 꿈은 가족 또는 나에게 금전적으로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괜한 사고나 질병으로 인하여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무리하여 일을 진행하지마시고 중요한 계약일수록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은 자신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꿈입니다. 일이 잘 풀린다고 너무 자만하지마시고, 항상 주변이 오는 기회들을 겸손하게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6) 홍수로 물에 잠긴 마을을 보는 꿈

홍수로 물에 잠긴 마을을 보는 꿈은 현재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시련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각종 부담감을 느끼고 있으며, 특히 인간관계나 미래에 대해서 큰 고민에 잠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현명하게 잘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7) 누군가의 도움으로 재해에서 구출되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구출되는 꿈은 그 동안 끙끙 앓고 있던 어려움, 시련,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이 말끔히 해소될 것을 의미합니다. 


8) 홍수로 인해 물이 곡식을 덮어버리는 꿈

홍수로 인해 물이 곡식을 덮어버리는 꿈은 사업가 또는 학생, 연구자 등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는 지금보다 더 개선되고 발전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9) 내가 빠져나온 마을이 잠기는 꿈

홍수로 내가 빠져나온 마을이 잠기는 꿈은 내가 소속된 단체, 회사, 조직 등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특히 인간관계의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10) 흙탕물이 넘치는 꿈

흙탕물이 넘치는 꿈은 가정 또는 주변에 연세가 드신 분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1) 홍수로 물에 떠내려가다 빠져나오는 꿈

홍수로 물에 떠내려가다 빠져나오는 꿈은 어려움이 닥치지만 이는 스스로 노력하여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풀리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며, 어려웠던 상황이 오히려 역전되며 반전의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시길 바랍니다. 


12) 바닷물이 넘쳐 집으로 들어오는 꿈

바닷물이 넘쳐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그동안의 고민, 걱정 등이 말끔하게 해소되며,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나에게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들이 생겨날 수 있으니 들어오는 기회들을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재미로 보는 해몽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