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해몽

[행동꿈] 쫓기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쫓기다가죽는꿈, 쫓기다가죽을뻔한꿈,살인만에게쫓기는꿈,동물에게쫓기는꿈,경찰에게쫓기는꿈,부모에게쫓기는꿈,친구에게쫓기는꿈..

카페온어스 2022. 2. 18. 11:56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쫓기는 꿈

*****

오늘은 꿈에서 쫓기는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쫓기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 누구에게 쫓기는 꿈

해당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들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아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평소보다 더 많은 일을 맡게 되어 버거움을 느끼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의 간섭과 재촉으로 인하여 일처리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는 꼼꼼하고 확실하게 확인하고 진행하셔야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에게 쫓기는 꿈은 오랜시간 계획한 일들이나 진행한 일들이 한순간에 무너지게 되거나 혹은 어렵게 잡은 기회가 무산되는 등 그 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물거품이 되버릴 수 있다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생각지 못한 사고를 당할 수 있으며,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3)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내지 못해서 진행해오던 일에서 문제나 실수가 생길 수 있으며, 그 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무너지게 되면서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마음 고생을 많이 하게 되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당분간은 끊임없는 불안과 걱정 속에 살아가야 될 수 있지만, 이 또한 지나가며 극복해내시길 바랍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4) 알몸으로 쫓기는 꿈

알몸으로 쫓기는 꿈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수 있으며, 주변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려 명예를 실추당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동안 자신이 쌓아놓은 신뢰나 이미지에 손상을 입게 될 수 있으며,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언행부터 시작해서 몸가짐 하나하나 조심해야합니다. 당분간은 주변사람들의 만남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을 시기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5) 아기와 함께 쫓기는 꿈

아기와 함께 쫓기는 꿈은 번거로운 일에 휘말려 시간낭비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의 뒤치다꺼리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간섭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 수 있어 당분간의 심신이 피로해지는 상황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을 시기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6) 호랑이에게 쫓기다 물리는 꿈

호랑이에게 쫓기다 물리는 꿈은 그 동안 당신을 따라다녔던 오해나 구설수에서 해방되거나 풀리는 등 오랫동안 시달려 온 일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현재의 마음고생과 감정으로부터 해방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7)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은 오랫동안 준비한 일들이나 계획이 다 수포로 돌아가게 되거나, 혹은 일을 시작을 하더라도 기대한 만큼의 좋은 성과를 내지는 못한다는 의미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아쉽게도 시험이나 승진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으므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더욱더 열심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8) 작은 강아지에게 쫓기는 꿈

작은 강아지에게 쫓기는 꿈은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재물운 또한 하락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자신의 돈과 재물을 잃어버리거나 소매치기를 당하게 되는 등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9) 벌에게 쫓기는 꿈

벌에게 쫓기는 꿈은 회사의 재정상황이 좋지 않게 되거나, 가세가 기울게 되는 등 금전적으로 위기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생각지 못한 곳에서 본인 또는 가족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며, 건강상의 문제로 인하여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건강에 신경써야하는 시기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0) 쫓기다가 장애물에 걸려 넘어지는 꿈

쫓기다가 장애물에 걸려 넘어지는 꿈은 누군가의 간섭이나 방해로 인하여 난처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걸림돌이 되거나 방해가 되어 몸과 마음이 지칠 수 있으며, 좋은 기회를 잡을 타이밍을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일수록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지 마시고 인내심을 가지고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1) 쫓기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다치는 꿈

쫓기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다치는 꿈은 생각지 못한 변수가 생겨 자신이 진행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하고 있던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거나, 일이 꼬이게 되는 등 난관에 봉착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면 무리하게 진행하는 것보다는 다시 한번의 신중한 검토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2) 쫓기다가 절벽에서 떨어져 죽는 꿈

해당 꿈은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할까말까 망설이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셔야하는 더할나위 없는 좋은 기회입니다. 전체적으로 행운이 깃드는 시기로 해결되지 않던 문제들이 하나둘씩 해결되기 시작하며, 기대보다 더 좋은 실적을 얻어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대로만 진행된다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3) 쫓기다가 지쳐서 쓰러지는 꿈

쫓기다가 지쳐서 쓰러지는 꿈은 현재 육체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 못해 끙끙 앓고 있고, 죄책감과 두려움 마저 느끼고 있기에 마음고생도 엄청나게 하고 있습니다. 혼자서는 극복하기 어려운 문제라는 생각이 들면 주변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4)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는 사람들을 보는 꿈

해당 꿈은 현재 자신의 상태가 매우 초조하며 불안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심리몽입니다. 정확한 판단을 내리지 못하며, 아무렇게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조급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모든 상황을 멀리서 전체적으로 파악한 후 침착하게 판단해보세요!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5) 쫓기다가 숨어서 위험을 넘기는 꿈

쫓기다가 숨어서 위험을 넘기는 꿈은 자신에 처한 어려운 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해내고, 생각지 못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며, 어려웠던 상황도 역전되어 반전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되는 등의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6) 쫓기다가 어딘가에 갇히는 꿈

쫓기다가 어딘가에 갇히는 꿈은 생각지 못한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며, 어떠한 문제에 연류되어 위기를 겪게 될 수 있는 등 자신을 방해하는 요소들이 생기게 됩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하려는 일들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되지 않으며 난관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운기가 하락하는 시기로 어떤 일을 하던 생각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투자나 새로운 계획을 앞두고 있다면 신중하게 다시 검토하고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7) 쫓기는 자신을 누군가가 숨겨주는 꿈

해당꿈은 명예운과 재물운이 동시에 들어온다는 꿈으로, 사업확장이나 투자를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투자를 해주는 사람이 등장하거나, 사업자금이 생기는 등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명예와 부를 동시에 얻게 될 수 있는 꿈으로 지금의 기운을 그대로 유지하시며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8)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을 오르내리며 쫓기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이 준비한 만큼의 실력 발휘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거나 승진의 기회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더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하여 실망을 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철저하고 꼼꼼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19) 차를 타고 쫓기다 사고가 나는 꿈

차를 타고 쫓기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조직이 사라지게 되거나, 회사가 하루아침에 무너지게 되는 등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을 무리하게 진행하면 안되는 시기로, 주식투자나 새로운 사업을 앞두고 있다면 당분간은 쉬어가며 꼼꼼하게 점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0) 쫓기다가 옷이 더러워지는 꿈

쫓기다가 옷이 더러워지는 꿈은 사람들의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리게 되어 명예가 실추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싸늘한 시선을 받게되며, 비판을 받는 일이 생기니 섣부른 언행이나 행동은 주의하셔야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1) 쫓기다가 똥 밟는 꿈

쫓기다가 똥을 밟는 꿈은 횡재수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하는 일이나 사업이 원하는 방향대로 잘 풀려 큰 돈과 재물을 얻어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확장하게 되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회사를 옮기게 되는 등 풍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할까말까 고민하고 있던 투자나 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진행하셔도 좋을 시기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2) 쫓기다가 잡히는 꿈

쫓기다가 잡히는 꿈은 자신이 공들인 시간과 노력에 비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여 실망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주변사람들의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며 신변의 위협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금전거래를 앞두고 있다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거래를 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닙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3) 부모님에게 쫓기는 꿈

부모님에게 쫓기는 꿈은 부모님과의 의견충돌이 생길 수 있으며, 부모님의 의견을 따르게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4) 많은 사람들에게 쫓기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의 스트레스를 견딜 수 있는 정도가 한계에 이르렀다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입니다. 꿈에서 당신을 쫓아온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당신의 정신적인 스트레스 지수도 높음을 의미하므로 자신의 건강을 위해 휴식을 취하셔야하는 시기입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5)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은 자신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해서 속상하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입니다. 자신의 노력과 실력은 충분하니 그 만큼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어필해보세요! 그럼,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고 인정해줄겁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6) 애인에게 쫓기는 꿈

애인에게 쫓기는 꿈은 현재 연인과의 관련된 일로 불안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향한 상대의 마음이 변했다고 생각하며 바람을 피는 것은 아닌지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는 절대 해결할 수 없는 일이니 연인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통해 해결방안을 찾아보세요! 상대 또한 똑같은 생각으로 고민을 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7) 깡패에게 쫓기는 꿈

해당 꿈은 과거에 자신이 저지른 잘못이나 악행을 감추고 싶다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상황이 나타나 있는 꿈이기도하니 너무 낙심하지마시고 자신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 휴식을 취해보세요!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8) 노인에게 쫓기는 꿈

노인에게 쫓기는 꿈은 지성이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되며 상황판다력이 높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일의 능률도 훨씬 더 좋아질 것을 의미하므로 자신감있게 하고 있는 업무를 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29)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은 현재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빠듯한 생활을 하거나 실제로 빚이 있을 수 있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30) 뱀한테 쫓기는 꿈

뱀한테 쫓기는 꿈은 인간관계나 애정선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의 사이에서는 신경쓰이는 누군가가 생겨나 잦은 트러블이 생기며, 질투로인한 힘든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해당 꿈을 꾸었다면 인간관계에 대해 침착하게 대처하시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마음정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31)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은 자신이 꽁꽁 싸매고 있었던 자신만의 비밀이 탄로 날까봐 불안하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입니다. 비밀이 밝혀지만 자신에게 타격이 클 것을 의미합니다. 쫓기다가 경찰에 붙잡혔다면 곧 비밀이 들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므로 당분간은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로 스트레스를 크게 받고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니 믿을 만한 사람에게 사실을 터놓고 상담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32) 자동차, 비행기로 쫓기는 꿈

해당 꿈은 일이나 공부 등 자신의 일에 대한 불안감이 담긴 심리몽입니다. 당연히 불안하시겠지만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열심히 몰두하시길바랍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33) 시간에 쫓기는 꿈

시간에 쫓기는 꿈은 현실에 대한 초조함이나 불안, 피로, 스트레스 등이 쌓여있다는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정신적, 육체적 건강이 모두 나빠질 수 있으므로 당분간은 휴식을 취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특정시간을 신경쓰고 있던 꿈은 그 시각에 관련한 제한이 남기 등에 대한 초조감을 의미합니다.


-쫓기는꿈해몽/쫓기는꿈풀이/쫓기는꿈-

 

34) 쫓기다가 죽는 꿈/ 쫓기다가 죽을뻔한 꿈

쫓기다가 죽는 꿈은 자기 자신을 바꾸고 변화하고 싶지만 좀처럼 쉽게 바뀌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 속에 있는 갈등이나 고민이 꿈에서 나타난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런 시기를 극복하다보면 꼭 웃을 날이 올것입니다.

 

오늘은 쫓기는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쫓기는 꿈으로는 #누구에게 쫓기는 꿈 #귀신에게 쫓기는 꿈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알몸으로 쫓기는 꿈 #아기와 함께 쫓기는 꿈 #호랑이에게 쫓기다 물리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 #작은 강아지에게 쫓기는 꿈 #벌에게 쫓기는 꿈 #쫓기다가 장애물에 걸려 넘어지는 꿈 #쫓기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다치는 꿈 #쫓기다가 절벽에서 떨어져 죽는 꿈 #쫓기다가 지쳐서 쓰러지는 꿈 #누군가에게 쫓기고 있는 사람들을 보는 꿈 #쫓기다가 숨어서 위험을 넘기는 꿈 #쫓기다가 어딘가에 갇히는 꿈 #쫓기는 자신을 누군가가 숨겨주는 꿈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을 오르내리며 쫓기는 꿈 #차를 타고 쫓기다 사고가 나는 꿈 #쫓기다가 옷이 더러워지는 꿈 #쫓기다가 똥 밟는 꿈 #부모님에게 쫓기는 꿈 #쫓기다가 잡히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쫓기는 꿈 #연예인에게 쫓기는 꿈 #애인에게 쫓기는 꿈 #깡패에게 쫓기는 꿈 #노인에게 쫓기는 꿈 #빚쟁이에게 쫓기는 꿈 #뱀한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 #자동차, 비행기로 쫓기는 꿈 #시간에 쫓기는 꿈 #쫓기다가 죽는 꿈/ 쫓기다가 죽을뻔한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