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해몽

[행동꿈] 바람 피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애인바람피는꿈, 전애인과바람피는꿈, 내가바람피는꿈, 엄마가바람피는꿈, 아빠가바람피

카페온어스 2022. 1. 26. 09:09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바람 피는 꿈

*****

오늘은 바람을 피는 꿈이 나왔을때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바람피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1) 내가 바람을 피우고 죄책감을 느끼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의 대인관계를 넓히고 싶지만, 쉽사리 용기가 안나고 불안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용기를 내서 먼저 다가가며 자연스럽게 인간관계를 넓혀보시는 것도 좋을 시기입니다.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2) 전 남친과 바람피는 꿈/ 전 여친과 바람피는 꿈

전 남친, 전여친 등 전 애인과 바람을 피는 꿈은 꿈 그대로 자신이 전 애인과 재회를 하고싶다는 욕망을 의미하기도 하며, 미련이 전혀 남아있지 않았을 경우에는 지금 애인이 있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욕망을 나타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 애인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세요!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3) 남편이 바람피는 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조만간 한가지에 몰두 할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긍정적인 일에 몰두하면 당연히 좋은 성과를 내어 인정을 받게 되고, 부정적인 일에 몰두하면 당연히 그에 따른 대가를 치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정적인 일로는 중독성이 강한 노름이나 게임, 도박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 의미로는, 최근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지는 않았는지 돌아봐야합니다.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집착을 한다는 욕망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4)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자신이 아내에 대한 의처증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아닌지 생각해봐야합니다. 부부사이의 사랑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높아지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는 길몽으로도 풀이됩니다.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5) 애인이 바람피는 꿈/ 남친,여친이 바람피는 꿈

해당 꿈은 대표적인 심리몽 중 하나로, 상대방을 너무 사랑하고 갈수록 집착성 또한 심해져 오히려 서로에 대한 신뢰의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6) 아빠가 바람피는 꿈

해당 꿈은 자신이 부모님의 곁에서 심리적, 경제적으로 독립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람피는꿈/ 바람피는꿈풀이 /외도관련꿈 -

7) 엄마가 바람피는 꿈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경제적, 심리적으로 독립을 하게 된다는 의미도 있고, 엄마와의 사이가 멀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도 풀이됩니다. 가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으로 당분간은 서로에게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오늘은 바람피는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외도 관련한 꿈으로는 #내가 바람을 피우고 죄책감을 느끼는 꿈 #전 남친과 바람피는 꿈 #전 여친과 바람피는 꿈#남편이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애인이 바람피는 꿈 #남친,여친이 바람피는 꿈 #아빠가 바람피는 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은 어떠한 의미로 해석이 되나요? 꿈에 대한 해석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