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정관련꿈

누명꿈, 억울한꿈은 무슨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누명쓰고감옥에가는꿈, 누명벗는꿈, 누명써서억울한꿈, 누명을벗지못하는꿈, 친구나애인이범인으로몰리는꿈, 의심받아억울한꿈 등)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누명꿈, 억울한꿈

*****

오늘은 누명꿈,억울한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누명꿈,억울한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살인 누명을 쓰고 억울한 꿈

살인 누명을 쓰고 억울한 꿈은 실제로 나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모함을 당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당분간은 언행을 조심하셔야합니다.


2) 누명을 써서 잡혀가는 꿈

누명을 써서 잡혀가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인정받게 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3) 누명을 벗는 꿈 

누명을 벗는 꿈은 실제로 누명을 쓰고있거나 억울한 일을 당하고 있을때 답답한 마음에 꾸는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해결을 하려고한다면 또 해결될 꿈이니 최선을 다해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4) 누명쓰고 감옥에 가는 꿈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가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가치, 실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좋은 평가를 받아서 승진의 기회를 얻게 될 수 있고,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받게 되는 등 열심히 노력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5) 의심받아 억울한 꿈/ 누명써서 억울한 꿈

의심받아 억울한 꿈/ 누명써서 억울한 꿈은 실제로 하지도 않은 일에서 모함을 받아 오해를 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언행을 조심하셔야하며 괜히 오해살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억울한 일을 당해 힘들어하는 꿈

억울한 일을 당해 힘들어하는 꿈은 지나간 과거와 일에 얽매여 현재를 살아가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과거는 과거로 털어버리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7) 누명써서 대성통곡하는 꿈/ 억울해서 대성통곡하는 꿈

누명써서 대성통곡하는 꿈, 억울해서 대성통곡하는 꿈은 인연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은 인연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도움을 줄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미혼자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8) 누명을 벗지못하는 꿈

누명을 벗지못하는 꿈은 실제로 현재 굉장히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어떠한 일이나 어려움이 있다고 하더라도 좌절하지마시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시고 정신적으로 안정을 되찾아야합니다.

 


9) 직장에서 누명써서 쫓겨나는 꿈

직장에서 누명써서 쫓겨나는 꿈은 누군가와 함께하는 일이나 프로젝트, 동업이 있다면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하며 다시 생각해서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잘못된 실수로 내가 모함을 받아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10) 애인, 친구, 지인이 범인으로 몰리는 꿈

애인, 친구, 지인이 범인으로 몰리는 꿈은 실제로 애인, 친구, 지인등이 억울한 일에 놓이게 되거나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어려움에 처한 사람이 있다면 도움이나 위로를 주시길 바랍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