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꿈해몽

네잎클로버 꿈은 무슨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네잎클로버따는꿈, 네잎클로버받는꿈, 네잎클로버주는꿈, 친구에게네잎클로버주는꿈, 가족에게네잎클로버주는꿈, 책갈피에네잎클로버있..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네잎클로버 관련 꿈

*****

오늘은 네잎클로버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네잎클로버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잎클로버 받는 꿈

네잎클로버 받는 꿈은 인연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애운과 애정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연애를 시작하게 될 수 있고, 지금의 애인에게 좋은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2) 네잎클로버 따는 꿈

 

네잎클로버 따는 꿈은 하고자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날 수 있다는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원하는 일이 실제로 이뤄질 수 있으며, 합격/당선/승진/취업 등을 기대해볼 수 있고 짝사랑하는 상대와의 사랑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3) 네잎클로버 보는 꿈

 

네잎클로버 보는 꿈은 실제로도 각종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인연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하고자하는 일이나 사업이 귀인을 만나게 되면서 순조롭게 잘 풀려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4) 책갈피 안에 네잎클로버가 있는 꿈

책갈피 안에 네잎클로버가 있는 꿈은 소중한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되는 계기가 생길 수 있으며, 실제로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네잎클로버를 책갈피 사이에 넣는 꿈

네잎클로버를 책갈피 사이에 넣는 꿈은 평생동안 잊지 못하는 소중한 추억이 생기고 이를 간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애인에게 네잎클로버를 주는 꿈

애인에게 네잎클로버를 주는 꿈은 실제로 애인이 있다면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를 하게 될 수 있으며 정성인 담긴 선물을 준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7) 네잎클로버를 주는 꿈

네잎클로버를 주는 꿈은 실제로 어려움에 처한 누군가를 위해서 나의 도움을 주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자원봉사를 지원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등 긍정적인 기운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8) 가족에게 네잎클로버 주는 꿈

가족에게 네잎클로버 주는 꿈은 가족들간의 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화목해지며 가정에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을 길몽에 해당합니다. 


9) 친구에게 네잎클로버 주는 꿈

친구에게 네잎클로버 주는 꿈은 실제로 어려움에 처한 친구나 지인이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될 수 있으며 그 친구의 어려움을 도와주고 용기를 주게 될 꿈입니다. 당분간은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