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꿈해몽

향수 관련 꿈은 무슨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향수뿌리는꿈, 향수사는꿈, 향수에서악취가나는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잃어버리는꿈, 향수고르는꿈, 향수선물해주는꿈, 향수에서달콤한..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향수 관련 꿈

 

 

 

 

*****

오늘은 향수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향수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병에 들어있는 향수를 보는 꿈

병에 들어있는 향수를 보는 꿈은 나의 숨은 매력이나 능력 등을 아직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나의 매력을 어필해보세요.


2) 여러개의 향수병을 보고 있는 꿈

여러개의 향수병을 보고 있는 꿈은 현재 나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상태로 나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향수를 보는 꿈

향수를 보는 꿈은 누군가의 유혹에 넘어가서 괜한 피해를 보게될 수 있으니 감언이설을 특히 조심하며 냉정하게 판단해야한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4) 향수 뿌리는 꿈

향수 뿌리는 꿈은 남에게 감추어야할 말못할 비밀이 생기게 될 수 있으며, 감추기 위해서 혼자 전전긍긍하게 될 꿈입니다. 


5) 향수를 받는 꿈

향수를 받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게 되는 시기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들이 많이 생겨나게됩니다. 사회적 신분이 상승할 수 있으며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생겨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향수를 연인에게서 선물받았다면 이는 애정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더 돈독해지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6) 향수를 선물받는 꿈

향수를 선물받는 꿈은 애정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미혼남녀가 해당 꿈을 꿨다면 이는 이성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실제로 선물을 받게 될 수 있꼬, 사랑고백을 받게 될 수 있다는 설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7) 이성에게 향수를 선물하는 꿈

이성에게 향수를 선물하는 꿈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혹은 연애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에 담긴 심리몽으로도 풀이됩니다.


8) 향수 사는 꿈

향수 사는 꿈은 자신을 더 돋보이게하거나 혹은 사회적 신분, 지위 등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명예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자신의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될 수 있습니다. 


9) 향수가게에서 향수 구경하는 꿈

향수가게에서 향수 구경하는 꿈은 자신의 명예나 사회적 신분, 지위 등을 상승시키기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입니다. 꾸준하게 노력하다보면 언젠가는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10) 어디선가 향수냄새가 나는 꿈

어디선가 향수냄새가 나는 꿈은 근심, 걱정, 스트레스 등 자신을 어렵게 했던 문제들이 모두 해결되며 당분간은 순탄하고 원만한 삶을 살아가게 될 꿈입니다.


11) 다른 사람의 옷에 향수를 뿌려주는 꿈

다른 사람의 옷에 향수를 뿌려주는 꿈은 어떠한 일이나 면접 등 선택하는 것에서 자신이 발탁될 꿈으로 풀이됩니다. 


12) 향수를 몸에 뿌리는 꿈

향수를 몸에 뿌리는 꿈은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또는 남에게 인정을 받고싶고 지금의 생활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다는 마음이 담긴 꿈입니다. 이러한 마음을 가지기 전에 자신의 노력이 더 필요해보이는 상황입니다. 

 

 

 


13) 향수에서 악취가 나는 꿈

향수에서 악취가 나는 꿈은 대인관계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 다툼, 구설수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항상 언행을 조심하셔야합니다. 특히 나의 사소한 한마디로 남에게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을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14) 향수에서 달콤한 향이 나는 꿈

향수에서 달콤한 향이 나는 꿈은 현재의 생활이 안정되어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연인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고 생활도 더 편하게 흘러가게 될 꿈입니다.


15) 남에게 향수를 주는 꿈

남에게 향수를 주는 꿈은 노력은 내가 했지만 이익이나 이권이 다른 누군가에게 넘어갈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자신의 돌아보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16) 향수를 잃어버리는 꿈

향수를 잃어버리는 꿈은 애정운의 하락을 의미하는 꿈으로 연인과의 관계가 안좋아지게 될 수 있고, 부부사이에 갈등이 많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대인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경우가 많게되니 당분간은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7) 향수를 고르는 꿈

향수를 고르는 꿈은 연인, 애인 관계에 있어서 심각하게 고민하는 상황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취준생이라면 취업에 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그 외에도 어떠한 일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하고 결정을 앞두고 있을때 주로 꾸는 꿈으로 보여집니다. 


18) 향수를 흘리는 꿈

향수를 흘리는 꿈은 자신의 부주의로 인하여 잦은 실수가 생기게 될 수 있으며 현재의 생활이 어려워 질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