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꿈

전자레인지꿈은 무슨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총정리 (전자레인지고장나는꿈, 전자레인지에불나는꿈, 전자레인지폭발하는꿈, 전자레인지로음식데우는꿈, 전자레인지가안열리는꿈 등)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전자레인지꿈

 

 

 

*****

오늘은 전자레인지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자레인지로 음식을 데우는 꿈

전자레인지로 음식을 데우는 꿈은 어떠한 음식이냐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평소에 자주 먹고 좋아하는 요리의 경우였다면 이는 사적으로 보내는 나만의 시간에 더 나를 투자하고 싶다는 마음이 담긴 심리몽입니다. 반면에, 일상에서 잘 접하지 못한 음식을 데우는 경우에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정신적으로 히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2) 전자레인지 폭발하는 꿈

전자레인지가 폭발하는 굼은 현재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임을 암시하는 심리몽입니다. 해결해야하는 일들이 너무 많거나 혹은 자신이 맡은 업무에 큰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하며,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3) 전자레인지에 불나는 꿈

전자레인지에 불나는 꿈은 나를 둘러싼 환경이나 나만의 가치관, 생각 등이 크게 변화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고 적극적으로 임하신다면 운기는 더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4)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꿈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꿈은 대인관계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는 시기이며, 주변 사람들과 더 가까운 사이가 되고 싶지만 이는 생각대로 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먼저 다가오기를 기다리지 마시고 자신의 언행을 주의하며 먼저 다가가셔야합니다. 


5) 낡은 전자레인지를 버리는 꿈

낡은 전자레인지를 버리는 꿈은 나의 오래된 사고방식이나 가치관, 생각 등을 버리고 새로운 가치관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앞으로 나아가신다면 조만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6) 전자레인지가 고장나는 꿈

전자레인지가 고장나는 꿈은 현재 의욕이나 기력이 저하되어 있는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기력을 충전해야하는 시기이며, 정신적/육체적 건강에 모두 신경써야하는 시기입니다. 냉정한 판단과 이성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7) 전자레인지가 불타는 꿈

전자레인지가 불타는 꿈은 나의 의욕이나 욕심, 기력이 최상치에 올라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고싶은 것이 있지만 상황상 할 수 없어 답답한 마음이 담긴 심리몽으로도 풀이됩니다. 자신의 의욕이 꺾이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적극적으로 나아가셔야합니다. 


8) 전자레인지가 녹는 꿈

전자레인지가 과열되어 녹는 꿈은 현재 이성적인 판단을 하기에 어려움에 처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야하는 일들을 미뤄두고 아이돌, 취미, 게임 등 무언가에 빠져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이기도합니다. 나만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되,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9) 전자레인지 사는 꿈

전자레인지 사는 꿈은 일상생활에 크고작은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소한 이벤트나 파티 등 서프라이즈로 무언가를 준비해야할 수 있으며,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꿈으로 풀이됩니다. 이것저것 바쁜 시기가 될 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10) 전자레인지가 열리지 않는 꿈

전자렝니지가 열리지 않는 꿈은 어떠한 사람에게 굉장히 집중하고 있어 다른 일에 대한 신경을 못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때 어떠한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일수도 있고, 반면에 마음이 없는데 자꾸 구애를 받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정리가 필요하며 나의 일을 우선시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재미로 보는 해몽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