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체꿈해몽

[신체꿈] 여드름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여드름난꿈, 여드름짜는꿈, 다른사람이나의여드름을짜주는꿈, 턱이나뺨에여드름난꿈, 여드름감

728x90
반응형

오늘의제목: 여드름꿈

*****

오늘은 여드름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여드름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1) 얼굴에 여드름 생기는 꿈, 얼굴에 여드름 난 꿈

얼굴에 여드름 난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풀리지 않아 정신적,육체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과도한 걱정과 스트레스로 인하여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당분간은 건강을 잘 살피며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합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2) 여드름이 여러 곳에 난 꿈

여드름이 여러 곳에 난 꿈은 사소한 문제들이 끊이없이 생겨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며, 생활 속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잦은 트러블과 시비에 휘말리게 되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또는 이미 그러한 상태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낸 심리몽으로도 풀이됩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3)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여드름이 안없어지는 꿈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걱정거리,스트레스, 어려움, 난관 등의 시련에서 벗어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것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마시고 차근차근 문제를 해결해나가도록 노력해보세요!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4) 다른 사람이 나의 여드름을 짜주는 꿈

다른 사람이 나의 여드름을 짜주는 꿈은 혼자서는 극복하기 어려운 일들을 다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원만하게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려운일을 해결하려고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먼저 구해보세요!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5)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을 짜는 꿈은 오랜시간 끙끙 앓고 있었던 문제점, 근심/걱정거리, 스트레스, 어려움 등이 해결될 징조로 풀이됩니다.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냈다면 문제가 원만하게 해소됨을 의미하고,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내지 못했다면 일부만 해결되어 나머지 문제에 대해 다시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야함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나는 어땠는지 생각해보시고 해석해보세요!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6) 친구얼굴에 있는 여드름이 터진 꿈

친구얼굴의 여드름이 터진 꿈은 자신의 도움으로 인하여 친구의 근심,걱정,어려움 등을 해결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가 있다면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7) 코에 여드름 나는 꿈

코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자신의 이기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으로 인해서 다른 누군가에게 피해를 끼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에 잘못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시고, 매너있는 행동을 하도록 합시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8) 턱이나 뺨에 여드름 나는 꿈

턱이나 뺨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연애운이 하락하는 시기로 연인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거나, 이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또는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경쟁자가 생겨나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9) 이마에 여드름 나는 꿈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자신의 기력이나 체력이 많이 저하되어 있는 상태를 나타낸 심리몽이거나 혹은 저하되어 힘들어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건강과 체력을 먼저 돌봐야하는 시기입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10) 여드름을 짜내고 말끔해진 꿈

여드름을 짜내고 말끔해진 꿈은 아픈 몸이 회복되고 건강이 호전될 것을 의미하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11) 여드름을 짠 곳에 흉터나 자국이 남은 꿈

여드름을 짠 곳에 흉터가 남은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있던 사람이라면 건강이 호전되기는 하나 후유증에 시달려 고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12)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은 대인관계운이 하락한다는 의미로 주변 사람들과의 사소한 다툼, 시비, 구설수 등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13) 여드름을 감추려고 애쓰는 꿈

여드름을 감추려고 애쓰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드름꿈해몽/여드름꿈풀이/여드름관련꿈-

14) 다른 사람이 여드름에 대해서 얘기하는 꿈

다른 사람이 여드름에 대해서 얘기하는 꿈은 다른 누군가로 인해 구설수나 나쁜 소문에 휘말리게 되며,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여드름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여드름과 관련된 꿈으로는 #얼굴에 여드름 생기는 꿈, 얼굴에 여드름 난 꿈 #여드름이 여러 곳에 난 꿈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여드름이 안없어지는 꿈 #다른 사람이 나의 여드름을 짜주는 꿈 #여드름 짜는 꿈 #친구얼굴에 있는 여드름이 터진 꿈 #코에 여드름이 나는 꿈 #턱이나 뺨에 여드름이 나는 꿈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여드름을 짜내고 말끔해진 꿈 #여드름을 짠 곳에 흉터나 자국이 남은 꿈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여드름을 감추려고 애쓰는 꿈 #다른 사람이 여드름에 대해서 얘기하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