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동꿈해몽

[행동꿈] 우는꿈(눈물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깨어나보니 실제로 울고있는 꿈, 엄마가우는꿈, 친구가우는꿈, 내가우는꿈, 엉엉우

728x90
반응형

우는꿈과 관련된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제목: 우는꿈

 

*****

 

 

오늘은 우는꿈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우는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우는꿈 꿈해몽 길몽 흉몽 대처법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 기뻐서 우는 꿈, 감동받아서 우는 꿈

기뻐서 우는 꿈은 그동안 나를 둘러싸고 있었던 스트레스, 고민, 걱정거리 등이 해소되고 좋게좋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꿈을 꾸기전까지 정신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받았다면 이제부터는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려가며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날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 혼자 흐느껴 우는 꿈

혼자 흐느껴 우는 꿈은 자신에게 기분 좋은 일이 생기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알리지 않고 혼자 기뻐하고 싶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 억울한 일을 당해 대성통곡하는 꿈/ 분해서 대성통곡하는 꿈

억울한 일을 당해서 대성통곡하는 꿈은 인연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자신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가져다 줄 귀인, 조력자, 협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자신에게 들어오는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4) 목놓아 대성통곡하는 꿈

자신이 목놓아 대성통곡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실제로 이뤄지며, 끙끙 앓고 있었던 고민, 걱정, 스트레스 등도 원만하게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학생이라면 공부, 직장인이라면 업무나 승진 등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5) 다른 사람이 대성통곡하는 것을 바라보는 꿈

다른 사람이 대성통곡하는 것을 바라보는 꿈은 내가 미혼자일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나를 흉보고 나쁘게 마라고 다니는 사람이 가까이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6) 상대방이랑 싸우고 난 후 속상해서 우는 꿈

싸우고 난 후 속상해서 우는 꿈은 꿈속에서는 싸워서 서로의 감정이 상하게 되어 울었지만, 현실속에서는 오히려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며 문제가 있었더라도 잘 해결되고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7) 다른 누군가가 흐느껴 우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흐느껴 울고있는 것을 보는 꿈은 지금 자신의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힘들다는 감정이 담긴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또는, 자신의 성에 안차거나 마음에 안드는 일이 생길 수 있고, 괜한 오해와 나쁜 사건 등에 휘말려 정신적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건강을 먼저 챙기시고 언행을 조심하셔야하는 시기입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8) 가족들이 나를 보며 우는 꿈

가족들이 나를 보면서 우는 꿈은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연구나 공부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이로써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 일이 생깁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9) 아는 사람이 슬프게 울고있는 꿈

아는 사람이 슬프게 울고있었다면 이는 꿈에 나온 사람에게 향후 좋지 않은 일이나 실제로 슬픈일이 생길 수 있다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면 가까운 사람일수록 그 영향이 본인에게도 미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0) 조상님들이 우는 꿈

꿈에서 조상님들이 나와 우셨다면 이는 가장에게 불행이 닥칠 수 있으며, 이로인하여 가정이 전체적으로 흔들릴 수 있으며 힘들어질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1) 자신이 서럽게 우는 꿈

자신이 서럽게 우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며, 기쁜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가정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으니 당분간은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셔도 좋습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2) 피눈물 흘리는 꿈

꿈에서 피눈물을 흘렸다면 이는 흉몽으로, 자신에게 골칫거리, 걱정거리, 스트레스, 어려움, 우환 등의 안좋은 일이 닥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3) 울다 멈추다를 반복하는 꿈

울다 멈추다를 반복하는 꿈은 꿈에서 우는 횟수만큼 기분좋은 일이 생겨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반복적으로 울다 멈추다를 반복했다면 이는 겹경사가 생겨나 기쁨이 2배가 될 것을 의미하는 기쁜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4) 가족이 죽어 우는 꿈

가족이 죽어서 우는 꿈은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재산/자산/돈 등 금전적으로 풍족해지고 이로써 화목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다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5) 남편이 우는 꿈

꿈에서 남편이 울었다면 이는 인연운이 상승한다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귀인/조력자/협력자 등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미혼자가 남편이 우는 꿈을 꿨을경우, 이는 백년가약을 맺을 배우자를 만나게 되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기혼자가 해당꿈을 꿨을 경우, 귀인을 만난다는 길몽으로도 해석되지만 배우자가 외도를 하고 있다는 흉몽으로도 풀이되는 꿈이니 상황에 맞게 잘 해석하시길 바랍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6) 웃다가 우는 꿈

웃다가 우는 꿈은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 기쁜일과 슬픈일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7) 쉬지도 않고 계속 우는 꿈

쉬지도 않고 계속 우는 꿈은 웃다가 우는 꿈과 마찬가지로 기쁜일과 나쁜일이 동시에 일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8) 장례식장에서 자신이 우는 꿈

장례식장에서 우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단느 꿈으로 돈과 재물이 많이 들어오며,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19) 모르는 여자가 우는 꿈

꿈에서 모르는 여자가 울고 있었다면 이는 가정에 불행이 닥치게 되며, 안좋은일들이 연달아 일어나 육체적/정신적으로 모두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힘든일이 닥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셔야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0)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와 금전적으로 풍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며, 그 동안 자신을 괴롭혀 온 근심, 걱정, 스트레스 등이 원만하게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1) 눈물을 그치는 꿈

울다가 눈물을 그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의 중간에 고비가 닥칠 수는 있지만 이는 상황에 맞게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하나씩 순차적으로 해결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2) 많은 사람들이 우는 꿈

많은 사람들이 우는 꿈은 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자신의 입지와 권리 등의 문제로 인하여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3) 친구가 우는 꿈

꿈에서 친구가 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고독하고 많이 외롭다는 심정을 담고 있는 심리몽에 해당됩니다. 인간관계에 대한 운이 저하되는 시기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실제로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시고 만남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4) 시체보고 우는 꿈/ 시체를 안고 우는 꿈/ 죽은사람을 보고 우는 꿈

시체보고 우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혼자서 울었으면 들어오는 이득을 혼자 다 가질 수 있고, 그렇지 않고 여러명이 함께 울었다면 이는 인원수만큼의 재물을 나눠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5) 아이가 우는 꿈

아이가 펑펑 울면 울수록 이는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실제로 자신을 포함한 가족구성원들 중 누군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건강을 먼저 돌봐야하는 시기입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6) 자신의 아내와 아이가 큰 소리로 우는 꿈

자신의 아내와 아이가 우는 꿈은 자신의 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경고성 꿈으로 당장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7) 울지만 눈물은 안나는 꿈

자신이 울고는 있지만 눈물은 안나는 꿈은 현재의 상황이 자신이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아 답답하다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8) 무서워서 우는 꿈

무서워서 우는 꿈은 자신에게 닥친 어려움과 문제점 등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29) 내가 흘린 눈물이 강물이 되는 꿈

내가 흘린 눈물이 강물이 되어 흐르는 꿈은 그 동안 끙끙 앓고 있던 문제나 어려움 등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목돈이 들어오거나, 보너스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재미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봐도 당첨운이 있을 꿈으로 기대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이때 물이 맑고 강물이 클수록 길몽에 해당되니 자신의 꿈에서 강물은 어땠는지 다시 상기시켜보세요!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0) 애인과 함께 우는 꿈

애인과 함께 우는 꿈은 실제로 둘이 동시에 기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둘 사이의 관계가 더 발전하여 혼담이 오고갈 수 있으며, 더 가까운 사이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둘중에 한 사람만 울었거나 혼자 울었다면 이는 상대방이 어떠한 일에 크게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이로써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1) 조상님이 나를 보며 우는 꿈

조상님이 나를 보며 우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로 인하여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다른 일에 몰두하고 있는 사이 자신의 건강을 한 없이 안좋아지고 있으니 당분간은 휴식을 취하고 자신의 건강을 돌봐야하는 시기입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2) 회사, 시험장, 면접장 등에서 우는 꿈

위의 장소에서 우는 꿈은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취업, 입학, 합격 등의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다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자신이 간절히 바라고 오랜시간 준비한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이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3) 누군가가 나를 찾아와서 슬프게 우는 꿈

누군가 나를 찾아와서 슬프게 우는 꿈은 좋지 않은 상황을 맞이하게 될 수 있으며 마음이 싱숭생숭해지고 근심/걱정 등에 사로잡힐 수 있다는 흉몽에 해당됩니다. 대인관계로 인한 고민이거나 자신이 소속된 회사나 단체안에서의 걱정거리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심신안정을 먼저 헤아리시고, 주변을 천천히 살피시어 이 위기를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4) 우는 꿈을 꾸고 일어나보니 실제로 울고 있을 때

'꿈에서 울었는데 실제로 깨어나보니 울고있었어요' 라고 물음을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현재 자신이 극도의 스트레스와 피로 등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상황을 보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느끼고 있는 외롭고 불안한 상황이 꿈속에서도 이어지고 실제로 우는 것으로까지 표출된 것입니다. 실제로 울고 났을때 자신이 개운했다면 이는 자신의 피로와 불안 등이 완전히 해소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실제로 울고 있는 자신의 상황이 불안하고 슬프다고 느꼈다면 이는 아직 몸과 마음이 회복되지 않았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건강과 몸을 우선시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5) 울음(눈물)을 참는 꿈

꿈에서 울음을 참았다면 이는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아 초조하고 불안한 상황이 이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참다가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면 이는 상황이 역전되어 좋은 상황으로 이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상황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시고, 만약 꾹꾹 참았다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끝까지 노력하셔서 이 위기를 벗어나길 바랍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6) 누군가에게 안겨서 우는 꿈

누군가에게 안겨서 우는 꿈은 연애운과 인연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자신과 예쁜 연애를 이어 갈 상대방을 만나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만약에 연인이 있느 사이라면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 돈독해져 혼담까지 오갈 수 있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예쁜 사랑 이어나가세요 !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7) 우는 소리가 들리는 꿈

누군가의 우는 소리가 들렸다면 이는 오랜시간 자신이 공들여 온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내며, 이를 인정받게 되고 큰 보상까지 받게 된다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우는 소리가 크게 들리면 크게 들릴수록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됩니다. 그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8) 반려견, 반려묘 등 애완동물이 죽어 우는 꿈

해당 꿈은 애완동물의 새로운 시작과 재생을 의미하며, 제2의 인생을 시작할 꿈으로 독립/결혼/출산 등의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도전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시기로 할까말까 고민했던 일이 있으면 당장 실행하셔도 좋습니다.


-우는꿈해몽/우는꿈풀이/우는꿈-

 

39)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우는 꿈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우는 꿈은 나의 잠재된 실력과 능력을 많은 사람들앞에서 발휘할 기회가 생겨남을 의미합니다. 하고는 싶지만 실제로 실행하지 못한 일이나 계획이 있다면 바로 시도해보셔도 좋은 시기입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시기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과 재물이 들어오며, 목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자신의 울음소리가 크고 눈물도 많이 흘릴수록 들어오는 재물의 양도 많아짐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오늘은 우는(눈물)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우는(눈물)꿈과 관련된 꿈으로는 #기뻐서 우는 꿈, 감동받아서 우는 꿈 #혼자 흐느껴 우는 꿈 #억울한 일을 당해 대성통곡하는 꿈/ 분해서 대성통곡하는 꿈 #목놓아 대성통곡하는 꿈 #다른 사람이 대성통곡하는 것을 바라보는 꿈 #상대방이랑 싸우고 난 후 속상해서 우는 꿈 #다른 누군가가 흐느껴 우는 것을 보는 꿈 #가족들이 나를 보며 우는 꿈 #아는 사람이 슬프게 울고있는 꿈 #조상님들이 우는 꿈 #자신이 서럽게 우는 꿈 #피눈물 흘리는 꿈 #울다 멈추다를 반복하는 꿈 #가족이 죽어 우는 꿈 #남편이 우는 꿈 #웃다가 우는 꿈 #쉬지도 않고 계속 우는 꿈 #장례식장에서 자신이 우는 꿈 #모르는 여자가 우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 꿈 #눈물을 그치는 꿈 #많은 사람들이 우는 꿈 #친구가 우는 꿈 #시체보고 우는 꿈/ 시체를 안고 우는 꿈/ 죽은사람을 보고 우는 꿈 #아이가 우는 꿈 #자신의 아내와 아이가 큰 소리로 우는 꿈 #울지만 눈물은 안나는 꿈 #무서워서 우는 꿈 #내가 흘린 눈물이 강물이 되는 꿈 #애인과 함께 우는 꿈 #조상님이 나를 보며 우는 꿈 #회사, 시험장, 면접장 등에서 우는 꿈 #누군가가 나를 찾아와서 슬프게 우는 꿈 #우는 꿈을 꾸고 일어나보니 실제로 울고 있을 때 #울음(눈물)을 참는 꿈 #누군가에게 안겨서 우는 꿈 #우는 소리가 들리는 꿈 #반려견, 반려묘 등 애완동물이 죽어 우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우는 꿈 등 이 있습니다.

 

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