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체꿈해몽

[신체꿈] 털꿈은 어떤 의미일까? 태몽/길몽/흉몽 32가지 총정리

728x90
반응형


오늘의 제목 : 털꿈

 

 

*****

오늘은 꿈에 신체일부인 털이 나왔을때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털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 혓바닥에 털나는 꿈

혓바닥에 털이 나는 꿈은 승진하게 되는 등 지금의 위치에서의 신분 상승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 발바닥에 털나는 꿈

발바닥에 털이 나는 꿈은 자신의 삶과 일상이 안정적으로 변하며 이 편안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3) 여성의 가슴에 털이나는 꿈

여성의 가슴에 털이나는 꿈은 가정에 임산부나 임신이 가능한 여성이 있다면 똑똑한 아이를 출산할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4) 배꼽에 털이나는 꿈

배꼽에 털이 나는 꿈은 건강상 문제가 있었던 사람이라면 건강이 점차 회복할 것을 의미하고 병을 앓고 있던 사람이라면 쾌유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5) 털을 깎거나 뽑는 꿈/ 수염을 깎거나 뽑는 꿈

꿈에서 털/수염을 깎거나 뽑는 꿈은 체면이 상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재물운의 하락으로 인하여 생각치 못한 곳에서 돈과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면서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6) 눈썹에 흰털이 나는 꿈

눈썹에 흰털이 났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게 되며, 회사나 단체에서 중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7) 손/손바닥/손등에 털이나는 꿈

꿈에서 손/손바닥/손등에 털이 났다면 이는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되기도하고, 다른 의미로는 근심과 걱정거리, 골칫거리가 생겨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8) 몸에 털이나는 꿈

몸에 털이 나는 꿈은 남자의 경우 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 여자의 몸에 털이 나는 꿈은 사기를 당하여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9) 얼굴에 털이 나는 꿈

얼굴에 털이 나는 꿈은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회사에서 신분상승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0) 내 몸에 털이 원숭이처럼 많이 나는 꿈

내 몸에 털이 원숭이처럼 많이 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집단에서 우두머리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1) 남자의 가슴이 여자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나는 꿈

남자의 가슴이 여자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으로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고, 지금보다 더 건강해질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2) 뱃속에 있던 털을 꺼내는 꿈

뱃속에 있던 털을 꺼내는 꿈은 그리웠던 친구, 친척, 가족, 지인 등을 다시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3) 긴 털이 나는 꿈

꿈에 긴 털이 났다면 이는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으며, 장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4) 입안에 털이 나는 꿈

입안에 털이 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으로 재정적인 여유로움을 생길 수 있으며 부족함 없는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5) 수염이나 머리털이 빠졌던 자리에 새로운 털이 나는 꿈

새로운 털이 빠진 곳에 다시 나는 꿈은 사업가라면 귀인과 조력자를 만나 새로운 도움을 받게 되고 더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가가 아니더라도 건강이 회복되며 더 건강해지고 장수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6) 팔뚝에 많은 털이 나는 꿈

팔뚝에 많은 털이 나서 팔을 뒤 덮는 꿈은 가정에 환자가 있었다면 완치가 가능하며, 사업가라면 사업이 더 번창하게되어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7) 몸에 검고 억센 털이 나는 꿈

꿈에서 몸에 검고 억센 털이 나는 꿈은 자신의 도와주는 손길이 많아지며, 운기가 상승하는 시기로 자신이 소속된 단체나 집단에서 우두머리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8) 너구리의 털을 얻는 꿈

꿈에서 얻기 어려운 너구리의 털을 얻었다면 이는 신분상승 등이 가능해지며, 현 위치보다 훨씬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19) 공작의 깃털로 만든 방석에 앉는 꿈

공작의 깃털로 만든 방석에 앉았다면 이는 사업가라면 사업이 더 번창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인의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0) 밍크털의 옷을 입고 있는 꿈

꿈에서 밍크털 옷을 입고 있었따면 이는 운기의 상승으로 기쁜 일이 생기며, 직장에서는 승진의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1) 귀에 검은 털이 길게 나는 꿈

귀에 검은 털이 났다면 이는 질병을 앓고 있던 사람은 회복되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2) 하얀 털 옷을 입는 꿈

자신이 하얀 털 옷을 입었다면 이는 회사의 승진, 시험의 합격, 당선, 성공 등 간절히 바라던 일이 실제로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3) 양털로 만든 옷을 입고 있는 꿈

양털 옷을 입고 있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되고,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좋은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4) 호랑이 털 옷을 입는 꿈

호랑이 털로 만든 옷을 입었다면 이는 사업이 더 번창하며 출세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5) 다른 사람의 몸에 난 털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의 몸에 난 털을 봤다면 이는 상대방에 자신에게 숨기는 것이 있다는 뜻으로 이러한 이유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6) 눈 언저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눈 언저리에 많은 털이 난 사람을 봤다면 이는 자신의 능력이나 업적, 성과를 자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7) 귀에 흰 털이 길게 나는 꿈

귀에 흰 털이 났다면 이는 질병을 앓고 있던 사람은 회복되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8) 머리털이 다 빠지는 꿈

꿈에서 머리털이 다 빠졌다면 이는 가정에 우환이 들끓고 불상사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29) 머리털이 엉켜서 안풀리는 꿈

꿈에서 머리털이 엉켜서 안풀렸다면 이는 소송에 휘말리게 되며 법원을 드나들게되고, 정신적인 고통을 많이 받게 되는 시기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30)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꿈에서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봤다면 이는 인연운의 상승으로 능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지만, 급하게 같이 동업하거나 협력을 하게 된다면 실패로 돌아가 이별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31) 도구를 이용해 솜털이나 머리털을 뽑는 꿈

도구를 이용하여 털을 뽑는 꿈은 사업의 실패, 강도나 도둑의 침입으로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며, 건강이 나빠져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32) 코털이 길게 자라는 꿈

꿈에서 코털이 길게 자라 삐져나왔다면 이는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었다면 결혼이 파탄나게 되는 등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33) 여우털의 옷을 입고 외출하는 꿈

여우털로 만든 옷을 입고 외출했다면 이는 일이 잘 풀리는 것 같아 보이나 결과적으로는 실패로 끝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털꿈해몽 / 털꿈해몽 / 털관련꿈 -

 

34) 긴 꼬리를 가진 새의 털이 자신의 몸을 스치는 꿈

자신의 어머니 또는 부인에게 예상치 못한 사건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써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 꿈으로 풀이됩니다.

 

 

 

오늘은 수염/털 꿈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수염/털 관련 꿈과 관련된 내용은 #혓바닥에 털나는 꿈 #발바닥에 털나는 꿈 #여성의 가슴에 털이나는 꿈 #배꼽에 털이나는 꿈 #털을 깎거나 뽑는 꿈 #수염을 깎거나 뽑는 꿈 #눈썹에 흰털이 나는 꿈 #손/손바닥/손등에 털이나는 꿈 #몸에 털이나는 꿈 #얼굴에 털이 나는 꿈 #내 몸에 털이 원숭이처럼 많이 나는 꿈 #남자의 가슴이 여자처럼 커지면서 털이 많이 나는 꿈 #뱃속에 있던 털을 꺼내는 꿈 #긴 털이 나는 꿈 #입안에 털이 나는 꿈 #수염이나 머리털이 빠졌던 자리에 새로운 털이 나는 꿈 #팔뚝에 많은 털이 나는 꿈 #몸에 검고 억센 털이 나는 꿈 #너구리의 털을 얻는 꿈 #공작의 깃털로 만든 방석에 앉는 꿈 #밍크털의 옷을 입고 있는 꿈 #귀에 검은 털이 길게 나는 꿈 #하얀 털 옷을 입는 꿈 #양털로 만든 옷을 입고 있는 꿈 #호랑이 털 옷을 입는 꿈 #다른 사람의 몸에 난 털을 보는 꿈 #눈 언저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귀에 흰 털이 길게 나는 꿈 #머리털이 다 빠지는 꿈 #머리털이 엉켜서 안풀리는 꿈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도구를 이용해 솜털이나 머리털을 뽑는 꿈 #코털이 길게 자라는 꿈 #여우털의 옷을 입고 외출하는 꿈 #긴 꼬리를 가진 새의 털이 자신의 몸을 스치는 꿈 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은 어떠한 의미로 해석이 되나요? 꿈에 대한 해석이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게 받아들이시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훌훌 털어버리고 자기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봅시다 :) 누구나 항상 좋고, 항상 나쁠 수는 없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

꿈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나 화이팅 ᕙ(•̀‸•́‶)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