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꿈해몽

[인물꿈] 운동선수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운동선수만나는꿈, 운동선수와대화하는꿈, 운동선수와사귀는꿈, 운동선수에게싸인받는꿈, 운동선수가다치는꿈, 운동선수..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운동선수 꿈

 

 

 

 

*****

오늘은 운동선수 꿈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운동선수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운동선수가 많이 모여있는 꿈

운동선수가 많이 모여있는 꿈은 괜한 시비, 다툼, 돌발사고, 교통사고 등 생각지도 못한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질병을 얻어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자신의 건강과 신변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운동선수와 대화하는 꿈

운동선수와 대화하는 꿈은 앞으로 하고자하는 일이나 사업 등 자신의 계획이 원하는 방향대로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원만하게 거래가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길몽에 해당되며, 하고자하는 일이 있었다면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3) 운동선수에게 싸인 받는 꿈

운동선수에게 싸인 받는 꿈은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이나 사업, 계획 등이 막힘없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운동선수 만나는 꿈

운동선수를 만나는 꿈은 아쉽게도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온갖 사건,사고,재난,문제 등에 쉽게 휘말리게 될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의 트러블, 부상, 시비 등이 있을 수 있다는 경고성 꿈입니다. 당분간은 자신의 언행을 조심하셔야하며, 무리하게 일이나 사업 진행은 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운동선수와 말하는 꿈

운동선수와 말하는 꿈은 어떠한 대화를 했느냐에 따라서 나에게 전달해주는 메세지로 여겨집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거나 재능을 활약하는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은 메세지이므로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운동선수의 말을 일방적으로 듣는 것이 아니라 함께 대화를 나눴다면 이는 일이나 연예, 사업 등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들이 다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좋은 기운과 함께 찾아오는 여러 기회들을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6) 운동선수와 말싸움하는 꿈

운동선수와 말싸움하는 꿈은 행운이 깃든다는 꿈으로 풀이되며, 말싸움이 치열하면 치열할수록 운기는 더 고조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랜시간 준비했던 일이나 공부, 시험 등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으므로 방심하지마시고 지금처럼만 열심히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7) 운동선수와 악수하는 꿈

운동선수와 악수하는 꿈은 나라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의심하지않으며 믿음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꿈입니다. 이 말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사람들을 맹목적으로 믿기때문에 악의를 가지고 오는 사람들에게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음을 의미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상대의 말을 무조건적으로 믿으려고 하지마시고 항상 주위를 경계하며, 현명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8) 운동선수와 사진찍는 꿈

운동선수와 사진찍는 꿈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특히 대인관계운이 상승하여 자신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 귀인, 협력자 등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 지인 등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며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게되니 다양한 인맥을 키워내시기 바랍니다.


9)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티비에 나오는 꿈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티비에 나오는 꿈은 자신과 의견이 비슷하며, 자신의 일을 조력해줄 수 있는 누군가가 나타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반면에, 운동선수가 된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이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며 자신에게 부담이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다치는 꿈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다치는 꿈은 재난,사건,사고,트러블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성 꿈에 해당됩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혼자서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신뢰할 수 있는 현명한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고 상담을 받으며 올바른 판단을 내려야합니다.


11) 내가 운동선수가 되는 꿈

내가 운동선수가 되는 꿈은 현재 자신은 무언가에 대해 의욕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일이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이며,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할 수록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야구나 축구 등 단체 스포츠의 선수가 되어있었다면 이는 협조성을 더 키워야함을 나타냅니다. 반면 육상,테니스,배드민턴 등의 스포츠 선수가 되어있었다면 이는 참을성을 더 키우는 것이 좋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2)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싸인해주는 꿈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싸인해주는 꿈은 운기의 하락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감언이설을 주의해야하며, 사기나 피해 등에 휘말리지 않도록 각별히 경계해야되는 시기입니다. 특히, 금전적인 피해 등을 당할 위험이 높으므로 괜한 손실을 당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13) 운동선수가 죽는 꿈

운동선수가 죽는 꿈은 죽었을때 어떠한 기분을 느꼈는지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집니다. 운동선수가 죽어서 슬프다고 느꼈다면 이는 현재 권위욕이나 뛰어나 보이고 싶은 마음이 높아져 있는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반면, 운동선수가 죽었는데 슬프지 않고 마음이 편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의 욕심이 가라앉아 있는 상태이며 정신적으로 성숙해졌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4) 운동선수가 다치는 꿈

운동선수가 다치는 꿈은 운기가 저하된다는 꿈으로 재난이나 시비, 트러블, 사건 등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꿈입니다. 자신이 지금까지 쌓아놓은 일들이 한 순간에 물거품 될 수 있으므로 항상 주의해야하며, 어떠한 문제가 생겨도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합니다.


15) 운동선수와 결혼하는 꿈

운동선수와 결혼하는 꿈은 당신이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싶고 눈에 띄고 싶다는 심리가 담긴 심리몽으로 풀이됩니다. 꿈에 나온 선수가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선수라면 정말 그렇게 됐으면 하는 바램이 담긴 꿈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16) 운동선수에게 고백받는 꿈

운동선수에게 고백받는 꿈은 현재 자신이 외로운 상태로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의지하고 싶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러한 약한 마음을 건드려 주변에서 나쁜 권유나 유혹이 들어올 수 있으므로 괜한 피해를 당하지않도록 주의해야하며, 의지하기보단 스스로 마음을 단단히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17) 운동선수와 사귀다 헤어지는 꿈

운동선수와 사귀다 헤어지는 꿈은 현실속에서 자신의 자존감이 바닥을 향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수준으로는 상대방과 맞지 않다는 것이 반영된 심리몽으로써,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어도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 


18)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꿈은 자신의 바램이 담긴 심리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관심이 없는 운동선수와 키스를 했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숨기고 싶은 자신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비밀을 굉장히 부끄럽고 꺼림칙하게 느끼고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오늘은 운동선수 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운동선수 꿈으로는 #운동선수가 많이 모여있는 #운동선수와 대화하는 #운동선수에게 싸인 받는 #운동선수 만나는 #운동선수와 말하는 #운동선수와 말싸움하는 #운동선수와 악수하는 #운동선수와 사진찍는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티비에 나오는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다치는 #내가 운동선수가 되는 #내가 운동선수가 되어 싸인해주는 #운동선수가 죽는 #운동선수가 다치는 #운동선수와 결혼하는 #운동선수에게 고백받는 #운동선수와 사귀다 헤어지는 #운동선수와 키스하는 등이 있습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