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꿈해몽

법원(재판)관련 꿈은 무슨 의미일까? 길몽/흉몽 (무죄판결꿈, 피고인으로재판받는꿈, 판사꿈, 사형선고꿈, 변호사랑싸우는꿈, 이혼재판꿈, 재판받는꿈, 법원에서기각당하는꿈, 법원에서해명..

728x90
반응형

오늘의 꿈 : 법원(재판)관련 꿈

*****

오늘은 법원(재판) 관련 꿈이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법원(재판) 관련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고인으로 재판받는 꿈

피고인으로 재판받는 꿈은 자신이 저지른 행동이나 일은 자신에게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책임회피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에 대해서 후회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는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2) 판사나오는 꿈

판사 나오는 꿈은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내가 왜 그런 선택이나 행동을 했을지에 대해 되돌아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말못할 비밀로 혼자 맘고생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3) 사형선고 받는 꿈

사형선고 받는 꿈은 지금의 어려움이나 힘듦, 고난, 역경 등이 모두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며 하고자하는 일들이 잘 풀려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법원에서 판결받는 꿈

법원에서 판결받는 꿈은 다른 사람이 나를 평가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스스로에 대한 강한 자기혐오와 최책감 등으로 마음고생을 하고 있을때 꾸는 심리몽으로도 풀이됩니다. 유죄판결을 받는 꿈이면 꿈일수록 해석이 더 강하게 됩니다. 


5) 심문하는 꿈

심문하는 꿈은 실제로 나의 실력이나 잠재력을 인정받게 되면서 자신이 소속된 회사나 단체에서 리더를 차지하고 초고속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6) 재판기록이 사라지는 꿈

재판기록이 사라지는 꿈은 나의 물건이나 귀중품을 잃어버리게 될 수 있으며, 대인관계운 또한 저하되는 시기로 생각지도 못한 구설수나 오해에 휘말릴 수 있다는 경고성 꿈에 해당합니다. 당분간은 언행을 조심하셔야합니다. 


7) 판사에게 서류뭉치 받는 꿈

판사에게 서류뭉치 받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오거나 반가운 손님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8) 무죄판결나는 꿈

무죄판결나는 꿈은 지금 나의 상황이나 힘듦에 대해서 다른 누군가에게 위로를 받고 싶다는 심리몽에 해당합니다. 혹은 누군가에게 간절히 사과하고 싶으며 용서를 받고 싶은 마음이 담긴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9) 법원 분위기가 엄숙한 꿈

법원 분위기가 엄숙한 꿈은 나의 양심에 따라 행동을 해야한다는 꿈으로 어떤 유혹에 쉽게 빠지면 안되고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이 들면 멈춰야한다는 경고성 꿈에 해당합니다.


10) 재판장이 사람들로 가득한 꿈

 재판장이 사람들로 가득한 꿈은 나의 업적이나 성과, 작품평가, 연설 등을 발표하게 될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1) 재판에 지각하는 꿈

법원 재판에 지각하는 꿈은 어떠한 일을 서두르게 하면 실수가 나오게 되니 초조한 마음을 버리고 차분하게 상황을 지켜보며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법원에서 이혼재판 하는 꿈

이혼재판하는 꿈은 실제로 부부관계에 금이 가있거나 이혼에 대해서 생각할때 주로 꾸는 꿈입니다. 미혼남녀라도 지금의 애인 혹은 썸타는 대상과의 관계가 멀어지고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13) 법원에서 재판을 방청하는 꿈

 

법원에서 재판을 방청하는 꿈은 주변의 상황이나 현실에 대해서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지켜봐야하며 현명한 선택과 판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14) 법원에 원고로 참석하는 꿈

법원에 원고로 참석하는 꿈은 현재 마음이 굉장히 불안하거나 불만/증오에 가득차 있음을 의미하는 심리몽입니다.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나의 길을 가야하며 이럴때 일수록 냉정하고 침착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15) 법원에서 기각당하는 꿈

법원에서 기각당하는 꿈은 하고자하는 일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진행되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시험낙방, 사업실패, 불합격 등의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인과의 관계가 멀어지고 잠수이별을 당할 수 있으며, 주변의 사람들 또한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16) 사건이 연루되어 재판받는 꿈

사건이 연루되어 재판받는 꿈은 어떠한 결과나 행동, 사건을 놓고 누구의 잘못인지 잘잘못을 따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7) 변호사와 싸우는 꿈

변호사와 싸우는 꿈은 쓸데없는 곳에 돈과 시간을 쓰게 될 수 있으며 실제로 운기가 침체되어있는 시기로 하고자하는 일들이 꼬이고 각종 오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18) 법원에서 해명하는 꿈

법원에서 해명하는 꿈은 실제로 해명해야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시비/오해 등에 휘말리게 되며 나의 입장을 표명해야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19) 나의 재판을 위해 변호사 고용하는 꿈

나의 재판을 위해 변호사 고용하는 꿈은 어떠한 상황이나 문제를 회피하고 있지 않으며 정면승부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스스로 나서서 해결책을 찾고 있는 상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