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꿈해몽

[인물꿈] 검은 옷 입은 사람 꿈은 어떤 의미일까? 길몽/흉몽 총정리 "검은 옷 입은 사람이 누런 봉투건네면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검은 옷 입은 사람 꿈을 꾸시고 어떤 내용으로 풀이되는지 궁금해서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신분들께 오늘의 메세지 전달해드립니다. 우선, 오늘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의 컨디션과 기분을 생각하신 다음 꿈해몽으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들어가기전에 내가 해당꿈을 꿨을때 흉몽/악몽으로 풀이된다면 해결법까지 알려드릴께요. 해몽 보다 더 중요한 건 앞으로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풀어나갈지입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지만 주의한다면 나쁠 건 없겠죠 !!! 

 

오늘의 꿈 : 검은 옷 입은 사람 꿈

 

 

 

*****

 

오늘은 검은 옷 입은 사람 꿈은 어떤 뜻으로 해석할 수 있을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하고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도 다양하기 때문에 검은 옷 입은 사람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 꿈이 자각몽/예지몽 에 해당하지는 않는지와 그러한 전조증상은 없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해요! 체크 먼저 하셔야 꿈이 나한테 주는 메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 들어가기전 자각몽 CHECK ! ]

- 자각몽/ 루시드드림/ 꾸는법/ 자각몽꾸는이유/ 자각몽꾸는사람/ 루시드드림꾸는이유/자각몽썰/ 자각몽대처법/ 자각몽이뭔가요? 


들어가기전 예지몽 CHECK ! ]

- 예지몽/ 예지몽꾸는이유/ 예지몽꾸는사람/ 예지몽인지아닌지확인법/ 예지몽인가요?/ 예지몽썰/ 예지몽대처법/ 예지몽궁금하면 (클릭)


[들어가기전 악몽 CHECK !]

- 악몽 자주 꾸는 사람/ 악몽꾸는 이유/ 악몽안꾸는법/ 악몽 꾸는 의외의 이유/ 악몽대처법/ 악몽을 너무 자주꿔요 / 악몽에 시달리는 사람이면 (클릭)

검은 옷 입은 사람 꿈 길몽 흉몽 대처법

 

1) 검은 옷 입은 사람이 누런 봉투 건네는 꿈

검은 옷 입은 사람이 누런 봉투를 건네는 꿈은 머지않아 부고를 받게 될 징조로 항상 몸을 조심하고 사려야하는 경고성 꿈이자 흉몽에 해당합니다.


2) 검은 옷 입은 사람을 보는 꿈

검은 옷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은 정이 넘치고 마음씨가 착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어려움을 극복해나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검은색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검은색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은 주변 누군가에게 권력이나 지위 등 자신의 사회적 위치를 빼앗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4) 검은 옷을 입은 처녀를 보는 꿈

검은 옷을 입은 처녀를 보는 꿈은 머지 않아 자신과 마음이 맞는 배후자를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많은 사람들이 검은 옷을 입고 있는 꿈

많은 사람들이 검은 옷은 입고 있는 꿈은 유산이나 권리, 재물, 돈 등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게 될 징조입니다.


6) 취준생이 검은색 옷을 입는 꿈

취준생이 검은색 옷을 입는 꿈은 빠른 시일내에 자신이 원하는 회사에 취직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7) 내가 검은 옷을 입고 우는 꿈

내가 검은 옷을 입고 우는 꿈은 미처 받지 못했던 유산을 받게 되거나 또는 빼앗겼던 돈이나 권리 등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 절하는 꿈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 절하는 꿈은 상속받은 재산은 누군가와 나누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꿈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과 관련된 꿈으로는검은 입은 사람이 누런 봉투 건네는 검은 입은 사람을 보는 #검은색 상복을 입은 사람을 보는 #검은 옷을 입은 처녀를 보는 많은 사람들이 검은 옷을 입고 있는 #취준생이 검은색 옷을 입는 #내가 검은 옷을 입고 우는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 절하는 등이 있습니다.

 

*****

해몽을 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믿고 의미를 부여한다기보다는, 혹시 모를 이런 상황들을 조심하여 살아가자는 일종의 조언입니다. 재미로 보는 해몽, 선인들의 지혜로 여기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살아갑시다. 오늘의 화이팅 (•̀‸•́‶)

728x90
반응형